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 이다해머리하고왔어요!!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 이다해머리하고왔어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이다해머리 히피펌받고왔습니다.
미스리플리 이다해머리! 정말 사랑스러운 펌!!



안녕하세요?
미스리플리 이다해머리 꽂혀서 바로 미용실 고고했습니다.
원래 다니던 미용실은 아니였고 이다해머리를 찾다가 우연히 오라클헤어를 알게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집이랑 너무 가깝더라구요!
뭐 학생할인도 해준다고 해서 끌려서 바로 고고싱!
미스리플리보다가 이렇게 저처럼 미용실 오시는분이 있는지?
제가 왠진 민망해서말이죠ㅠ0ㅠ..
아무튼 그렇게 찾아갔습니다. 정말 설명대로 너무 쉽게 찾아서 당황할정도ㅋㅋ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내부가 보이면서 모두들 합창하듯 저에게 인사를 해주시더라구요;
거기서 한번더 놀라고ㅋㅋㅋ
제 담당을 붙여주셨는데 이연경선생님이셨어요!
되게 점잖아 보이시는선생님이셨는데ㅋㅋ 재밌으시더라구요
뭐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이것저것 물어봐주시고!
저는 뭐 당당하게 이다해머리좀 해보고싶어서 왔다고 하니깐
요즘 그러시는분들 많으니깐 그렇게 부끄러워하실필요없다면서 절 위로해주시더라구요ㅋㅋ
아 저말고도 손님들이 무지하게 많았었는데..제가 조금만 더 늦었더라면..
엄청 낫을꺼같아요 ㅋㅋ저 오고나서도 손님들이 물밀듯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디자이너선생님들의 손이 더 빨라지신듯ㅋㅋㅋ
그렇게 해서 이다해머리 시술에 들어갔습니다.
이다해머리가 요즘 유행하는 히피펌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ㅋㅋ
약간 부시시함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 부시시함까지 매력있는 스타일이라고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해서 마음에 들었던건데!
포인트를 딱딱 집어주시니 호호^.^
부시시함이 매력이지만 다소 상한머리라는 소리를 들을수가 있어서..
머리관리에 최대한 신경써야한다고도 말씀해주셨어요ㅠㅠ
아..관리...ㅋㅋㅋ 관리잘 못하는데 하면서 네네ㅠㅠ했죠ㅋㅋ
그래도 밋밋한 스타일보다는 훨씬 나니깐 앞으로 관리좀 해볼려구요ㅋㅋ
이다해언니는....히피펌을 했어도 무지하게 섹시해보이기도하고...
저도 노력해서 섹시한여자?ㅋㅋ는 아니여도..매력있게 스타일을 표현해보고싶네요!



제 완성된 머리는 뭐 이정도라고 보시면 될꺼같은데요ㅋㅋ
이다해언니보다는 머리가 쪼금 짧지만 제가 원하는스타일로 나와서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가 얼굴도 더 작게 보이게 만들어주는것도 같고
머리에 밋밋함이 없어지니 확살아나는것도 같고 말이죠!
아무튼 예쁘게 머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오는거라 많이 어색하고
단지 이다해머리하나 하겠다고 온 저를 반갑게 맞이해주신 오라클직원분들께..
이영광?을 돌립니다ㅋㅋㅋ
다들 수고하시구요^^ 너무 잘해주셔서 다음에 또오려구요!
안녕히계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오라클헤어 이벤트중이래요!!!!!!!!!!!!!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