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다녀온후기^^!!!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다녀온후기^^!!!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내추럴웨이브펌받았어요!



오늘은 머리하는날!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건대쪽에 살고 있어서 오라클헤어를 자주다니는 단골이랍니다.
단골이랍시고 후기한번제대로 못올린거 같아서 죄송하네요ㅠㅠ
그래서 이렇게 지금 맘잡고 쓰고 있으니 봐주세요ㅎㅎ
요즘에는 후기올리면 선물도 주신다면서요?ㅋㅋ저도 앞으로 올때마다 후기올리려구요!
까페들어가보니깐 선물도 좋은거주시던대ㅋㅋㅋㅋ
정말 아낌없이 뿌리시는것같음....이벤트도 하고 계시고 말이죠!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ㅋㅋ 저는 항상 오면 은지쌤께 시술을 받았는데요~
은지쌤하고도 이제 안면이 튼사이라ㅋㅋ 가면 엄청 반갑게 맞이해주세요~

친구같은 기분이랄까요?ㅋㅋㅋ
오라클헤어는 특히 미용실가면 놀다가는기분이 훅훅!
전혀 지루하지도 않고 다들 즐거운분위기에 머리를 하고 가는거같단말이죠!
저는 예전에도 다양하게 시술을 받았는데
오늘은 특별하게 요즘유행하는 헤어스타일로 꼽아달라고 은지쌤께 부탁드렸어요ㅎㅎ
요즘은 내추럴한게 유행이라면서 내추럴펌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긴머리에 특히나 자연스럽게 더욱 잘어울린다면서!
그게 딱 저더라구요?ㅎㅎㅎㅎ아.....ㅋㅋ
아무튼 비슷한 사진들을 여러개 보여주시고서 제가 만족한 모습을 보셨는지
은지쌤께서 뿌듯해 하셨다는ㅎㅎㅎ
그렇게 들어간 시술은 그래도 쫌 시간이 걸렸어요ㅋㅋ
한대략2~3시간정도 말이죠! 하지만 전혀 지루하지도않고ㅋㅋ
요즘 드라마 얘기하느라 막 정신없이 얘기하고ㅋㅋㅋ
미용실에 티비있는데 때마침 재방송으로 최고의사랑도 보여주고있더라구요
차승원완전 멋있다고 띵동ㅋㅋㅋㅋ 또 헬렐레 빠지고ㅋㅋ
어김없이 주시는 과자랑 커피도 잘 마시고말이죠!
이렇게 몇달에 한번씩 미용실 와줘야 스트레스가 풀리는듯해요!
지금 머리색이 너무 검다보니깐 염색하는것도 좋을꺼 같다고 말씀해주셨어요ㅋㅋ
이렇게 웨이브진 머리들은 더 자연스러우려면 조금더 밝게 하는게 좋다구ㅎㅎ
그래서 머리파마하고나서 다음에 와서 염색하기로했습니다!
이번에는 글엄 얼마 안되서 보겠군요! 그때까지 돈 또 열심히 모아야겠네요!
아무튼 역시 은지쌤! 머리도 넘 잘해주시구 감사드려요!
뭐 저도 돈내고 하는 머리이지만..항상 마음에 드니깐 이렇게 자주 오게되는거같아요!
다음에 또 뵐께요^.^그때까지 안녕히계세요~~




★건대미용실에서한 내추럴웨이브펌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오라클헤어는 이벤트중!!!!!!!!!!!!!!!!!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