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단발볼륨매직시술후기!건대미용실추천!

반응형


[건대미용실]단발볼륨매직시술후기!건대미용실추천!


깔끔하고 반듯한 단발볼륨매직!
건대미용실에서 시술받고 후기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라클헤어를 처음 방문하고 후기 쓰는 한학생입니다ㅋㅋ
반가워요~ 이렇게 제가 글까지 남기게 될줄이야!
우연히 알게되서 오라클헤어를 가게되었는데 이렇게 제가 후기까지 작성하고있네요~
저는 원래 파마를 자주 하던 학생이였거든요~
파마를 하도 많이 해서 머리의 상함도 장난아니였죠ㅠ_ㅠ
어떻게 말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그렇게 오라클헤어에 들르게되었습니다.
절 맞아 주신건 박대규실장님이란분이셨어요!
박대규실장님과 함께 고믾과상담을 거치면서 제가 결정한 헤어스타일은
바로 볼륨매직이였습니다.
매직을 선택한 이유가 머릿결도 좋아질뿐만아니라
파마때문에 상했던 머리스타일을 거의 완벽복구?
아무튼 깔끔하고 단정하게 하고 싶었거든요~
제가 머리가 쫌 긴편이였는데 단발로 잘라버렸어요~
긴머리였다가 단발로 자르니깐 어색하긴 했지만ㅠㅠ
친구들이 다 머리자르고 볼륨매직한게 훨씬 더 낫데요ㅋㅋ(그리고 이제 안삭았데요^^;)
머리 어디서 했냐는 질문 많이 받아서
제가 바로 오라클헤어도 추천해드렸습니다~~
근데 머리를 자를 때 길게 자를까 짧게 자를까 계속 고민해서 짜증나셨을텐데!
오히려 계속 함께 고민해주시고 이렇게 이쁘게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그때 오라클헤어갔을때 영양은 생각안하고 8만원 정도 챙겨갔엇거든요~
근데 학생 30%할인에다가!! 더 깍아주시고!! 진짜 그날 저 복받은줄ㅋㅋㅋ
너무너무감사했습니다
볼륨매직하기전에는 너무 말리면 어떡하나 뻗치면 어떡하나 머리카락이 더 상하면..
이런저런 쓸데없는 고민을 했었는데요!
진짜 저 혼자만의 착각과 쓸데없는 고민이였단걸 깨달았습니다ㅠㅠ
친구들이 볼륨매직한 이 머리가 이쁘다고 해서 이제 머리카락 기르지도 못하겠어요ㅠㅠ
평생 이러고 살아야되나봐요ㅠㅠㅋㅋㅋ
아그리고! 마실꺼랑 과자도 많이 주셔서 감사했어요~
학생들은 항상 배고파 하잖아요ㅋㅋ 저도 학생인지라 배고픔에 많이 먹은거같은데..흐흐ㅋㅋ
담에 볼륨매직 할때 또 들리러 올께요!
그때도 잘 부탁드립니다 박대규실장님^.^♡
수고하세요!!



★건대미용실에서 시술받은 단발볼륨매직스타일★





★건대미용실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친절한 디자이너선생님들이!
고객님의 스타일 변신을 도와드립니다^^



오라클헤어는 지금 이벤트중!!!!!!!!!!!!!!!!!!!!!!!!!




건대미용실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