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오라클헤어에서러블리펌하고왔어요!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오라클헤어에서러블리펌하고왔어요!


러블리펌잘하는미용실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안녕하세요? 오라클헤어 직원여러분
애기엄마 김주인입니다.
얼마전쯤 토요일에 방문해서 머리를 했었는데 기억하실련지 모르겠네요~
제가 결혼해서 얼마 안있어서 아기가 생기는 바람에 머리를 못하고 거의 돌까지 있다가
조금 지나 머리좀 만지려고 하니깐 또 둘째가 생겨버렸지 뭐에요ㅠㅠ
그런 바람에 거의 2년반동안 머리에 손도 못대고..자르기만 자르고..
애기엄마의 비애인가요ㅎㅎ
그래도 우리애기들을 위해서는 엄마로써 무엇을 못할까요^^;

그래서 이제는 거의 2년반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고 싶은 저의 마음을 담아
이젠 동네미용실이 아닌 유명하고 좋고 그런곳을 찾아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이용한것이 인터넷이시죠~애기보느라 인터넷도 제대로 못했었는데ㅠㅠ
아무튼 인터넷으로 요기저기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건대주변에 살아가지고 찾아보았는데 후기도 좋고
서비스마인드도 좋은쪽으로 찾아보고있었는데요~
근데 눈에 딱들어온건 오라클헤어!
다들 칭찬에 칭찬과 AS까지 해주신다니 정말 믿고 갈수있겠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보자는 식으로 동네미용실말고 오라클헤어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가게된 미용실!
처음에는 들어가기 민망해서 쪼금 뻘쭘했었는데 들어가자마자 박대규실장님이 맞이해주시더라구요!
뭐 처음오니깐 제 담당도 안계셨으니 절 맞이하신거나 다름업지만요ㅎㅎ
박대규실장님을 만나서 제가 정말 새로운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머리와 설레임 반 두려움반이었고 요구 사항인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알아서 잘 만져주시고!
원하는 스타일 완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보다 하루하루 지나니 머리가 갈수록 더 스타일이 나오는것 같아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기들 낳고 육아에 신경쓰다 보니 정말 자기를 잃어 갈때가 많았는데ㅠㅠ
그래서 가끔 우울하기도 했었는데 이렇게 머리하나로 기분이 업되고!
주위 분들이 머리컬도 이쁘다고 하니 기분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신 것 같았어요! 기다리면서~
일하시는분들 얼굴 표정을 봤는데 다들 웃으면서 손님들 대하는 보기 좋고말이죠!
인상들이 다들 넘 좋을걸 느꼈네요^^
다음 변신도 멋진 스타일 부탁드립니다!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해피하시길ㅋㅋ
안녕히계세요~


★건대미용실에서 한 러블리펌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오라클헤어 이벤트중이래요!!!!!!!!!!!!!!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