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금융상식

[종로예물,종로귀금속]돌아온 가을 웨딩시즌 트렌드 '실용성'을 잡아라 !

반응형



[종로예물,종로귀금속]
돌아온 가을 웨딩시즌 트렌드 '실용성'을 잡아라 !





가을은 역시 결혼 시즌이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에 접어들면서 한지혜ㅡ 진재영 이지애와 같이 많은 스타들의 결혼소식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전국의 수많은 예비신랑, 신부들도 결혼의 단꿈에 부풀어 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가장 큰 관심사는 바로 올가을 웨딩 트렌드, 예비부부들은 생애 단한번뿐인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서 예복부터 예물, 메이크업과 헤어 하나하나 신중하고 까다롭게 결정하기 때문이다.

올가을에는 어떤 웨딩 트렌드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유혹하고 있는지 살펴보자

#원숄더 드레스와 유색예물로 고혹적이게
- 올가을 웨딩 드레스의 추세는 봄과 여름에는 싱긃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였다면 가을에는 한층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계절감에 맞게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린 원숄더나 레이스 데테일이 많이 들어간 드레스가 주력을 이룰것이다.

얼마전 결혼식을올린 이유리의 웨딩화보에서처럼 한쪽 어깨에 셔링이나 리본 코사지등으로 디자인이 된 아이보리나 크림색의 여신같은 이미지를 연추하는 것이 포인트

트레스와는 반대로 헤어와 메이크업은 여성들의 결혼 평균연령이 높아지면서 역시 동안 연출이 신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동안을 키워드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에 눈매만 과장되지 않게 살짝 강조한것이 추세이다.

헤어도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소녀같은 느낌의 웨이브 스타일이나 앞머리를 이용한 스타일을 연출하면 동안의 느낌을 살릴수 있다. 또한 여신같은 드레스의 이미지를 살려 얼굴선을 다라 흐르는 긴머리 그대로를 살리는 웨딩 헤어도 인기있을 전망이다.

웨딩 주얼리는 결혼 예물이면서도 평상시에 착용할수 있는 실용적이 예물을 구입하는것이대세, 이전에는 다이어몬드의 크기를 강조하기위해서 밴드가 두꺼운 스타일이 유행했지만, 요즘엔 실용성을 중시하는 흐름에 맞게 편안하게 착욕할수 있는 모던한 주얼리나 장식이 많고 화려한 디자인이 동시에 사랑받고 있다.

예전에는 다이어몬드가 예물의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신부들의 다양한 취향과 개성에 맞춰 진주 아쿠아마린, 토파즈와 같이 다양한 보석들이 유행할 전망이다. 일상복에도 다양하게 착용할수 있는 실용성있는 예물을 선택하고 싶다면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컬로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한가지 좋은팁이라고 할수 있다.


#가ㅡㄹ에 어울리는 컬러 예복으로 신부보다 빛나게
이제 결혼식은 더이상 신부의 날만이 아니다 최근에는 자신을 구미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고 이러한 경향이 웨딩 스타일에도 어김없이 반영되고 있다.
자신의 장점을 돋보이게 하는 슬림한 라인과 다양한 컬러의 예복으로 신부 못지 않게 주목받기를 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것, 이제 곧 시작되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에 신부만큼 멋져 보이고 싶다면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제격이다.

과거 결혼식에서 꼬리가 길게 달린 예복인 모닝코트가 인기였다면 요즘엔 평상시에 입기에도 무리가없는 조금 깗은 듯한 길이면서도 품격은 지킨 디자인이 트렌드이다.



출처 - 한경닷컴

종로예물, 종로귀금속 유피젬

종로예물, 종로귀금속 유피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