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겨드랑이 제모] 겨드랑이제모 후기

반응형





태어나서 처음으로 겨드랑이 제모를 했어요~

겨드랑이 제모는 여름이 되기전 2~3개월부터 미리 해놔야 효과가 있다더라구요 ?

작년에 제친구가 겨드랑이 제모시술을 받았다는거에요~!! 레이저로

와..언제 저걸 받았대?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부러워서 내년에는 꼭 받아야지! 기억해뒀다가 요번에 고운얼굴성형외과에서 받았어요 ^^




사실 겨드랑이 제모라는게 정말 필요한 시술인 걸 알면서도

매일 제모하는게 좀 귀찮지만 돈 아끼지뭐.. 이런생각으로 안하잖아요

저도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받아봤는데

왠걸요? 약속시간 늦어도 저는 겨드랑이 제모 꼭!!! 하고 나가는데

그럴 일도 없지요~

여성분들 아시죠? 제대로 밀리지 않고 올라온 쩜쩜이ㅋㅋㅋ....

쩜쩜이도 없고 말끔한데... 진짜 잘했다 싶더라구요 ^^


제가 진짜 아침에 지각하려고 해도 제모는 꼭 하다가

면도날에 비어서 피난적도 있어요

이대로라면 겨드랑이도 예민해질것같고.

털을 민 이후로는 땀도 많이 나는것같고.. 어쨌든 시술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년 여름에 재시술 할 생각 100% 있구요 ~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주고 싶어요

이 글 보시는분들에게도요~

고운얼굴 성형외과 에서 받았구요

요기는 서울대입구에 위치하고 있고 제 만족도를 100% 끌어올려주신 병원이구요 ㅋㅋ

병원마다 제모 시술이 다를 수 있으니깐요~


찾아가시는 법 첨부해놓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