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펌잘하는미용실 오라클헤어~♥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펌잘하는미용실 오라클헤어~♥

펌잘하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베이비펌받았어요!



건대미용실에서 베이비펌했어요~
일요일에 했는데 이제서야 후기쓰네요;;ㅎㅎ
평소에 짧은 머리 너무 좋아하고 편해서 이번에 진짜 짧게 해서
베이비펌 하자! 맘을 먹고 방문했어요~~ㅋㅋ
저는 너무 심하게 꼬불꼬불거리는 베이비펌은 싫어하고
자연스렇게 펌이 나오는 베이비펌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담당 디자이너선생님과 함께 상담에 들어갔죠~
다른미용실은 상담이 부족해서 항상 맘에 들지않는 머리가 나오곤했는데~
오라클은 같이 인터넷검색도 하면서 친절하게 상의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인터넷검색까지 할줄은 몰랐거든요ㅎㅎㅎ
덕분에 좋은머리가 나온거같아 기쁩니다.
남자친구도 긴머리는 별로 안좋아하고 은근히 짧은머리를 좋아하거든요!
단정한 스타일을 좋아하는건지ㅋㅋ요즘 남자들 보면 단발쪽?많이 좋아하던대ㅋㅋ
나중에는 조금더 길어서 단발로 펌해야할까봐요ㅎㅎ
머리하자마자 남자친구랑 가서 스티커사진도 찍고 훗!
처음엔 파마새로한 티가 좀 났는데 점점 하루하루 갈수록 자연스럽게 머리가 잡히고 있답니다^^
너무 맘에 들구요ㅋㅋㅋ
다음에도 오라클 꼭 방문하도록 할께여~~
깜빡하고 제가 거기다가 명함을 다시 두고왔어요ㅠㅠ
그래도 기억은 합니다! 은진디자이너샘이 시술해주신거요!
과자 음료수 뭐 빠짐없이 열심히 챙겨다주시고~덕분에 기분좋게 마싯게 먹고
기분좋게 머리하다가 갑니다^^
수고하세여~~~~완전 Baby되써여><♥


염색도 같이 해줬는데 되게 잘나왔죠?
컬도 무지잘나오구말이죠 쿄쿄!
은진디자이너샘의 실력이 보통이 아니신듯!
제 담당선생님이지만 정말 친절하시구 유머감각 뛰어나시고^.^
무튼 최고의시간이였습니다^^

 


 

★건대미용실에서 한 베이비펌 스타일★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오라클헤어는 이벤트중!!!!!!!!!!!!!!!!!!!!!!!!!!!!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다운받으시고 혜택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