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염색시술후기! 오라클헤어에서 염색했어요!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염색시술후기! 오라클헤어에서 염색했어요!

건대미용실 머리염색!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추천!!

★건대미용실 단발염색★


안녕하세요! 일요일에 오라클헤어 다녀오고 후기이제올려용^.^
남자친구가 단발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군대가기전에 단발머리 한번보고싶다고 보고싶다고 계속....ㅋㅋ
남자친구 처음 만났을때까 단발머리였었거든요ㅋㅋ그후로 쭉 길렀는데
이제 군대갈때 됬다고 단발머리보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전 긴머리로 찰랑찰랑거리고싶었는데....머릿결이 상해서 찰랑찰랑은 포기하고...
그냥 무작정 기르고 있었죠ㅋㅋㅋ 관리도 안해주니...심각한 빗자루머리...
그래서 이번 메아리오던 태풍오던날 저희 엄마랑 남자친구랑 함께 미용실에 들렸어요!
자주가던 미용실이라 그냥 생각없이 갔었는데 오늘은 사람이 없어서 금방착석!
오랜만에 왔다면서 또 반갑게 맞이해주셨는데ㅋㅋㅋ
엄마만 더챙겨주시고....하긴 엄마가 더 자주오셨으니ㅎㅎ
그렇게 엄마도 파마 하신다구 앉으시고 전 머리ㅠㅠ자르고 염색...ㅋㅋ
머리만 길렀지...뿌리염색이 너무 심각했었거든요!
그래서 우선 저는 머리를 댕강댕강 자르기 시작했습니다.
예전단발머리가 다들 엄청 이쁘다고들은 했는데 이번에는 조금더 과감하게 짧게 짤랐어요
자르고 보니...하아ㅋㅋㅋㅋㅋ 더 어려진듯한 느낌은 들더군용ㅎㅎ
여기에 펌하면 이쁘다고ㅋㅋ하지만예전에 펌하고 촌스러웠던 기억이 나서 감행하지는 못했어요
다음에 다시 펌은 한번 도전해보려구요ㅎㅎㅎ
이것저것 막 얘기도해주시고..역시 단발이 더 이쁘다면서 칭찬에 칭찬을
그래서 제 입꼬리가 슬금슬금 올라가고 남자친구도 갠찬타구해서ㅋㅋ
머리자르고 바로 염색에 들어갔어요~
예전부터 제머리는 너무 검해서..염색이 잘 안드는 머리래요ㅋㅋ
그래서 항상 탈색약을 함께 섞어서 머리해주셨는데 이번에도 똑같이...ㅋㅋ
시간도좀 걸렸죠..제머리는 아무튼 이거저거 손이 많이가요ㅠㅠ그래서 항상 죄송스럽죠!
위에는 제 머리 뿌리염색하던 사진 남자친구가 찍어준거에여ㅋㅋㅋ
밑에사진은 제 긴 머리가 댕강댕강 짤려나간......


이사진은 제가 머리 길었을때....놀러갔을때 찍었던 사진..아쉬워서 올려요ㅋㅋㅋㅋ


요건 짜잔~ 머리 자르고 염색한 사진...! 근데 잘 안보이네요ㅋㅋ
머리하자마자 미스터피자가서 먹으면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이사진을 싸이월드에 올렸는데 친구들은 예전같은 상큼한 맛은 안난다고
예전에는 귀엽기라도 했는데ㅋㅋㅋ이젠그래도 어려보이긴하지만 나이든 어려보임?이라고...
ㅋㅋㅋ그래도뭐 저 나름대로 만족하고 잘라주신 신민실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당!
다음에는 펌을 도전하러 꼭 들리도록 할께요!


★건대미용실에서 한 단발염색 스타일★



 



★건대미용실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시면 편리해요^.^♥



오라클헤어는 이벤트중!!!!!!!!!!!!!!!!!!!!!!!




이벤트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오셔서 쿠폰다운받고 혜택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