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믿고할수있는 건대미용실추천! 물결펌받고왔어요!

반응형


[건대미용실]믿고할수있는 건대미용실추천! 물결펌받고왔어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물결펌받고 후기써요^_^


안녕하세요?
우선 제가 머리를해서 후기를 올리는게 아니고 저희 딸이^^;
까페에도 후기 올렸는데 여기도 올리고갑니다.
딸대신 써도 뭐라고 하시는거 아니시죠?
글엄 전 후기를 딸대신 쓰도록할께요^^
그때 부탁하셨는데 딸이 저보고좀 써달라고 해서 이렇게 몇자적어요
대학가 미용실 주차도 복잡하고 멀지만 저희 모녀에게만;;ㅎㅎ
하지만 스타일 상담과 좋은제품으로 믿고 할 수 있는 곳이라
망설이다가도 꼭 다시 찾게되는 미용실입니다^^
유행하는 세련된 스타일, 손질과 헤어관리법까지 실제적인 정보까지 주시네요.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 잘해주시고 머리도 잘해주시는것같아 더욱 방문하게됩니다.
올땓마다 약간씩의 변화로 언제나 멋진 헤어스타일 완성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딸에게 세련된 컬이 들어간 헤어스타일로 해보라고 권유해서 데리고왔는대요.
세련된 컬이 들어간! 물결펌이라는것을 했습니다.
제딸이지만..이쁘더라구요^^ㅎㅎ
정말 이번꺼는 기대이상으로 세련되게 잘나온것같아 기쁩니다.
올때마다 해주신 스타일리스트 선생님이 아마 은지 선생님였던거같은데
젊으신분이라 끼와 감각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나해서 걱정했지만 걱정을 왜했는지 모르겠네요
아이도 맘에 들어하는것 같고말이죠.
저는 기다리는 동안 차와 간식을 먹으며 까페 분위기를 즐겼습니다.
믿음이 있어서 맘편히 찾을 수 있는 곳인거 정말 인정합니다.
이곳에서 머리를하면 실패가 없거든요^^
오늘은 저희딸이 머리를했지만 다음번에는 제가 와서 하려구요.
제 머리는 아직까지 괜찮은데 딸머리가 빨리빨리 자라서 시술을 자주하게되네요^^
나이차이인가요..?ㅎㅎ
뭐슬프지만 제딸이니깐^^
커피와 차도 잘 마시고 갑니다. 다음번에도 딸과 함께 같이 들릴께요
안녕히계세요^^




★건대미용실에서 한 물결펌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오시는길★






오라클헤어는 이벤트중!!!!!!!!!!!!!!!!!!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 다운받으시면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