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다녀온후기! <볼륨매직>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다녀온후기! <볼륨매직>

볼륨매직-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


안녕하세요?^^
저 오늘 볼륨매직하고 간 한아름입니다.
제가 여기서 머리를 한지도 벌써 약 4년 정도가 되었네요;;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는 2층이었는데..
1층으로 내려오시고 인테리어도 좋아지고ㅋㅋ
제 머리 스타일도 덕분에 아주 많이 바뀌었어요ㅋㅋ
예전에 긴머리였는데 여기서 단발로 싹둑 자른 이후에
사람들이 단발이 더 잘어울린다고 해서 이젠 아예 기르지도 못하네요...ㅋㅋㅋ
항상 단발만 하고다니다보니 긴머리도 하고싶지만..
조금만 길렀다 싶으면 엄청 뻗쳐대고...그게 짜증나서 계속단발ㅋㅋ
그래도 단발이 다잘어울린다는데 구지 머리 길을 필요도 없을꺼같아서요~
그건바로!오라클에서 스타일링을 잘 받은 탓이겠죵~~ㅋㅋㅋㅋ
오늘 볼륨매직을 하면서 언니한테 옆머리 볼륨살려달라고 계속 외쳐서
언니가 잘 신경써주신거같아요^^
역시 제가 이맛에 여기 미용실을 4년정도 다닌거겠죠?ㅎ
저를 항상 담당하시는 언니는 은지 언니신대 정말 이쁘시고 몸매도 이쁘시고 ㅠㅠ완전부러움..
머리손질도 잘하시는대..얼굴까지 이쁘시면 ㅠㅠ!!!!
아맞다! 옆머리 볼륨살릴 수 있는 드라이법도 설명해주셨는데ㅋㅋ
과연 제 실력으로 잘 살릴 수 있을지 잘모르겠네요ㅠㅠ
모르면 다음에 와서 또 물어보면 되니깐ㅋㅋㅋ
다음에 또 머리가 들떠지기 시작하면 또 들리겠습니다.
계속계속 번성하셔서 2,3호점도 내시고 오래오래 계속 사랑받는 오라클이 되기를 바랄께요!
이제 장마라서 계속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원래 비오는날은 머리가 잘안나온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게 사실인지?...모르겠지만
아무쪼록 항상 예쁘게 스타일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한 볼륨매직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오라클헤어 이벤트중!!!!!!!!!!!!!!!!!!!!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다운받으시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