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머리잘하는미용실!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추천!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머리잘하는미용실!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추천!

다닌지 7년이나 더된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단골후기><♥


이번머리스타일도 대만족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라클의 산 증본인? 김미리입니다^^
오라클신민샘~항상 감사하죠ㅎㅎㅎ
저는 머리손질을 참으로도 못하는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드라이나 화장도 잘 못하는데..오로지 머리 스타일로만 승부를 걸어야 한다는??
승부를 걸어햐하는게 머리스타일밖에 업으니더더욱 슬퍼지네요ㅠㅠ
제가 오라클헤어를 오게된 이유를 말씀드리면 되게 간단해요ㅋㅋ
여러미용실을 전전긍긍하다가..어렵게 찾아 신민샘에게 모든것을 맡기고
나의 머리스타일을 전담하시어..
항상 내 주변인들에게 동안이라고 칭찬을 들은지!!!
어언! 7년~? 8년???? 참 오래됬네요!!그쵸?
 오라클과 인연을 맺은지 벌써 이렇게 됬다니....
오라클의 시간만큼 제나이도 많이 먹었다는 생각이드네요 ㅠㅠ아슬프다....
오라클헤어는 그냥 조금있다가 없어지는 그런곳이 아니라는거..
한번 맡기면 쭉~~~
다른 미용실도 절대 갈수 없게 만드는...그런~~~~곳!!!
이번에는 시술받은게 간단하게 단발파마를 시술받았습니다.
요 근래에 한 머리 스탈 중 가장 주의 반응이 뜨겁더라구요?ㅎㅎㅎ
예전보다 훨씬 더 어려보인다는 소리에 ㅋㅋ
저는 머리할때마다 더더 어려지면...이러다 애기가?될지도 모른다는 어이없는 상상도;
항상 말씀드리는거지만 손에 마법을 부리셨는지
무슨 컬도 이렇게 하나같이 잘나오고!
원하는 스타일 꼭꼭 찝어주셔서 예쁘게 해주시고말이죠!
신민샘..항상 참 고맙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정말..이렇게 후기밖에 쓰지 못하는제가..그냥 죄송스럽네요^^;
그래서 자주자주 찾아가서 인사드리니깐 그것만으로도 괜찮겠죠?
다음헤어스타일은 어떤것이 좋을까요 신민샘?ㅎㅎ
머리한지 얼마나 됬다고 벌써 다른머리할생각을 하는건지;ㅋㅋㅋ
마지막으로 한번더!!
신민샘..고맙구요^^ 조만간 손보러 또 들리도록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건대미용실에서한 단발펌 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오라클헤어 이벤트중!!!!!!!!!!!!!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