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

[홈페이지유지보수] 웹사이트와 홈페이지유지보수 상상팩토리!

반응형





[홈페이지유지보수]웹사이트와 홈페이지유지보수 상상팩토리!











웹은 방대한 자료가 넘쳐나는 곳이예요.
따라서 사용자가 특정목적을 가지고 사이트 접근하는 상황에서 사이트 본연의 목적성이 발휘될 수 있답니다.
또한 사이트 개발이나 운영정책 또한 이렇게 특정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사이트 업데이트는 크게 콘텐츠 업데이트와, 디자인 업데이트로 나뉘어져요.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콘텐츠 부분에서 주로 이루어져요.
콘텐츠가 가치있고, 신회감이 있으며, 이해하기 쉬워야해요.
콘텐츠의 가치와 질이 높을수록 적절한 디자인이 적용되어야 해요.

사이트 업데이트는 정기적이고 일관적이어야 합니다.
특히 정기적이고 꾸준한 업데이트는 중요합니다.
온라인 이용하는 고객은 사이트의 최종 업데이트 날짜, 조회수 등으로 사이트의 활성화를 무의식적으로 판단합니다.










웹사이트도 하나의 매장(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숙적인 관심이 신뢰감을 주고 살아있는 사이트로 사용자에게 믿음을 주게 됩니다.
이와 같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관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유지보수
상상팩토리 문의 바랍니다^^








*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웹사이트 운영하기 *

고객이 특정 사이트로 유입될 때 고객은 유사하면서도 개별적인 목적을 가집니다.
물론 키워드 광고, 이벤트 등을 사용하여 고객의 유입을 예상하고, 그에 맞는 대응전략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고객들 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유효고객을 미리 선정해서 그에 맞는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 커뮤니티 영역 *

이벤트 영역과 게시판 영역은 사이트 활성화 상태를 보여주며, 고객에게 생동감을 느끼게 하고, 서비스에 대한 신뢰성을 추측하는 주요한 부분입니다. 고객이 직접 쓸 수 있는 게시판이라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이 적이도 2~3일 안에는 작성이 되어 있어야 하며, 이벤트 리스트를  보여주는 영역이라면 이벤트가 최소 1~2달에 1개씩은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어야 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