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저렴한미용실]오라클헤어 웨이브펌 클리닉후기

반응형


[건대저렴한미용실]오라클헤어 웨이브펌 클리닉후기

건대저렴한미용실/건대저렴한미용실 추천

건대미용실 건대에서 알아주는 오라클헤어
★오라클헤어후기★


토요일에 오라클헤어 머리하고 왔습니다.
선생님께서 절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염색도하고 웨이브펌도 하고 클리닉도 받았습니다.
머리에 파마하는건 처음이라 엄청 설레고 쫌 걱정 많이 했었는데요
쌤이 친절하게 설명 뙇 해주시고ㅋㅋㅋ
진짜 머리하는 내내 시간이 꽤 길었는데도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정말 짱짱짱짱 친절하신거 같아요
오라클헤어 짱짱!!
아그리고, 왕왕왕훈남이세용^.^
첨에 상담할때 말도 안되게 김하늘 머리를 하고 싶어했는데ㅋㅋ
이것저것 맞춰서 해주시고ㅎㅎ
머리도 엄청엄청 대대대만족이랍니다.
완전 짱짱짱
앞으로 머리 뭐 할 때마다 오라클헤어로 갈 예정이랍니다!!
진짜 쌤 짱이신거같아요 완전ㅋㅋ
머리관리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했는데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신것도 감사합니당>0<
미용실가서 이렇게 대접받는다는 느낌 첨받아봐써용ㅎㅎ
꼭 선물받으려고 후기쓴건 아니랍니다^^;;;
그냥ㅋㅋ넘감사해서ㅎㅎㅎ
첫파마를 이렇게 잘해주신게 넘넘넘 감사해서 쓴거랍니다
어쨋든 이래저래 넘 좋은 미용실이였습니다 담에 또 갈꺼에요!!!!


★오라클헤어 웨이브펌 스타일★




여성스럽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
여성분들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스타일로 손꼽고 있는 아이템중하나!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움이 묻어난답니다.
순수하고 단아함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건대저렴한미용실 오라클헤어
여성분들의 워너비스타일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고싶은 스타일
페미닌한 느낌이 더욱 두드러져 아름답게 연출된답니다.


여성스러운매력과 성숙한 모습이 돋보이는 스타일
심플하면서도 페미닌함을 잃지 않는 매력적인 스타일
예쁜컬의 느낌으로 더욱 사랑받는답니다.
컬로 인해 만들어지는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아릅답습니다.
오라클헤어와 함께하세요!!



건대저렴한미용실 오라클헤어
여신스타일 아이템으로 더욱 사랑받는 스타일
자연스러운웨이브와 컬이 조화를 이루면서 블링블링 빛이난답니다.
인위적이지 않아 더욱 눈에띄는 매력적인 스타일!!


러블리한 웨이브가 잘 표현된 스타일
생동감 넘치는 웨이브펌!
여성스럽고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로 더욱 인기만점
우아하고 단아하게 연출되는 아이템입니다.

깔끔하고 자연스러운웨이브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웨이브펌 추천드립니다.
오라클헤어로 오셔서 페미닌한 세련미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Click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