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바디펌! 오라클헤어후기!

반응형


[건대미용실]바디펌! 오라클헤어후기!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추천

건대입구역과 어린이대공원역에 위치한 오라클헤어!

★오라클헤어 후기★


오라클헤어 다녀온 후기!!
결과적으로 해주신 머리가 너무너무 잘 나왔다는거!!
저는 조금더 탱글탱글하게 말리길 원햇는데
제 모발이 컬이 저렇게 살아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모발이 굵고 탄력이 너무 강해서
바깥으로 뻗칠꺼같아서 중간정도로 해주셨다고 합니다ㅎㅎ
옆머리쪽은 또한 가벼운 것도 있구요ㅋㅋ제머리가 말썽이네요ㅠㅠ
오라클헤어 다녀와서 여기저기 많은 칭찬을 듣고 있네요
3시간넘게 공들여서 해주신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거 같구요
디자이너쌤도 친절하신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주위에 추천많이 할께요~
수고많으셨어요!!


★오라클헤어 바디펌 스타일★


여성스럽고 단아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
여성분들이 많이들 선호하시는 스타일중 하나!!
층층이 연결되어 웨이브가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스타일입니다.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청순하고 내추럴함을 연출해줄 수 있는 스타일
여성스러움 펌중에 하나인 스타일


요즘유행하는 헤어스타일중에 하나로
머리끝부분에만 아웃컬로 믹스해서 연출해준 단아한 매력의 스타일
상큼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 스타일
오라클헤어로 오셔서 시술받아보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스타일
컷트스타일에 따라 연출과 느낌의 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얼굴형에 따라 자신의 스타일이 맞게 연출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
손질이쉽고 다양한 느낌이 연출되는 스타일
모든길이에 적합한 스타일로
럭셔리함과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주는 스타일입니다.


여성분들의 워너비스타일 바디펌! 오라클헤어에서 만나보세요~!!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만들어내는  마술같은 시술!!!
완벽한 스타일연출하고 가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


▲더자세한 정보는 사진을 Click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