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머리잘하는미용실!볼륨셋팅 오라클헤어에서했어요!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머리잘하는미용실!볼륨셋팅 오라클헤어에서했어요!


<볼륨셋팅 후기>

건대미용실이벤트행사중☞http://cafe.daum.net/oraclehair


이벤트행사내용★

 1. 시세이도펌(디지털,셋팅)+무코타르네상스클리닉
정상가 260,000->50%할인 130,000

 2. 시세이도 볼륨매직 + 무코타르네상스클리닉
정상가 300,000->50%할인 150,000

3.시세이도 매직&(셋팅,디지털)+무코타르네상스클리닉
정상가 340,000->50%할인 170,000

★이벤트행사내용★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머리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이벤트행사다 뭐다해서 끌려서 가긴했는데
갔는데 더 좋은거! 대학생할인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완전 날제대로 잡았다고ㅋㅋ(사실 이번만하는이벤트가 아니였다는사실을 뒤늦게깨달음;)
그러면서 서로 좋아라 방방뛰면서 들어갔습니다.
우선 시설도 쾌척하고? 넓고ㅋㅋㅋ 한눈에 확들어오는 미용실이였어요~
제 꿈은 드라마보면 친구들끼리 주루룩앉아서 머리하는장면인데요
그걸 하게될줄이야ㅋㅋㅋㅋㅋㅋ
서로 각각 담당선생님께 상담을 받고 시술에 들어갔는데요!
저는 볼륨셋팅을 받기로했어요~c컬로 뻗치는스타일로요
요즘에 뻗치면서 자연스럽게 웨이브 진 스타일이 유행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진짜 꿈에만그리던 ㅋㅋㅋㅋ 친구들끼리 진심 쭈루룩 앉아서
서로의 머리를 봐주면서 웃고 떠들고ㅋㅋ저희들의 모습이 많이들 웃끼셨는지
담당선생님들도 다들 함께 웃으면서 그렇게 시간이 흘렀내요ㅋㅋ
정말 머리하면서 이렇게 재밌었던적은 처음이였어요~
커피도 주시고 과자도 주시고ㅋㅋㅋ 특히 커피 맛있었어요 짱짱>.<
아 저는 담당선생님이 정진선생님셨는데요~
저만 남자담당선생님이여서 친구들이 부러워하더라구요 호호
다른 담당선생님들도 다들 젊으시고 이쁘시던대ㅎㅎ
요기 미용실은 이쁘시고 멋잇느신분들이 많으셔서 머리를해도 별로 안튈꺼같아요ㅋㅋ요론;
그래도 뭐 머리만 이쁘시게 해주시면되니깐~
친구들도 다들 각자 다른머리를 많이했거든요~
제가 가장 무난한 스타일로 했는데도 너무 예쁜거게요ㅠㅠ감동!
다음에는 염색도좀 해야될꺼같아요ㅋㅋ
염색까지하면 가격부담이 더 될까봐 차마 하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용돈받으면 쫌 밝은색으로 해보려구요ㅋㅋ
지금 머리색은 약간 우중충하다해야되나 ㅠㅠ?
아무튼 가격도 너무 싸게해서 좋았는데 머리까지 잘되서ㅋㅋㅋㅋ행복합니다^^
후기 올리겠다고 약속해서 올렸는데 친구들은 올렸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수고들 하시구요! 다음에 또 친구들쭈루룩 함께 모여서 또 오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건대미용실에서 한 볼륨셋팅 스타일★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