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오라클헤어(텍스쳐펌시술)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오라클헤어(텍스쳐펌시술)


<텍스쳐펌시술후기>

건대미용실 이벤트행사중☞http://cafe.daum.net/oraclehair


얼마전에 시술받고 후기몇자적어봅니다.
저는 인천에 살고 있는 한 학생입니다.
학교를 건대근처로 다니고 있기때문에 미용실들을 많이 보았거든요
많이 보다가 학생할인도 해주고 그래서 한번 와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특별히 하고 싶은 스타일은 없었는데
그냥 쫌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서 미용실에 들리게 된거거든요
남자머리는 남자가 잘안다고 저는 남자분께 시술받기를 원했습니다.
그랬더니 흔코히 정진디자이너선생님을 붙여주시더라구요
훤칠하시고 스타일사시고 잘생기셨던대ㅋㅋ
그리고나서 정진디자이너선생님과 함께 상담에 들어갔습니다.
상담하실때 매우 진지하셔서ㅋㅋ
그래도 이런거 저런거 알려주시면서 추천도 많이해주시고
요즘은 남성다운이미지 어필이 잘 먹힌다면서ㅋㅋ
웃음을 주시긴했어요ㅋㅋ
아무튼 그렇게 상담끝에 텍스쳐펌이라는 시술을 받기로 했습니다.
제 머리가 볼륨도 많이 죽는 스타일이고 머리가 얇기 때문에
오히려 텍스쳐펌같은 스타일이 더욱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흔쾌히 선택했던 이유기도 합니다.
텍스쳐펌이라고 해서 뭐 엄청대단한거인줄알았는데ㅋㅋ
조금만의 시술하나만으로 이렇게 크나큰 스타일변신을 할 수 있다니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두운컬러에 특히나 무난히 더욱 멋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제가 워낙 또 머리가 검해서ㅋㅋ
그런 말씀 들으니 또 기분좋아서 헬렐레ㅋㅋㅋ
마지막에는 왁스로 살짝살짝 볼륨을 주어 환상적인 텍스쳐펌을 연출해주셨어요!
오..제머리도 이렇게 될수가있다니 놀라웠습니다.
적당한웨이브와 펌으로 볼륨까지 완벽하게 살아나고
정말 말씀대로 제 머리색에 정말 너무나도 잘어울리더라구요ㅋㅋ
뭐 머리를 다른색으로 했다면 또 다른느낌이 있었겠지만 우선 제머리가 잘어울렸으니 패스!
정진디자이너선생님께서 자세히 왁스손질법도 가르쳐주셨는데
안가르쳐주시면 어쩌나 걱정했습니다ㅋㅋㅋ
왁스로 완벽하게 마무리로 손질을해야 그나마 더 괜찮지않을까싶어서요ㅋ
머리윗부분만 잡아도 스타일이 산다고 정 못하겠다면 그렇게 하셔도 된다고 하시던대ㅋㅋ
아무튼 비법전수 감사합니다!
거친느낌의 스타일이라 관리를 잘해줘야한다는것도 추가로 말씀해주셨구요ㅋㅋ
처음 간 미용실인데 너무 자세히 알려주시고ㅋㅋ 정진디자이너선생님께 시술받길 잘한거같아요!
아무튼 감사드리구요! 건대로 학교다니니깐 시술아니더라도
머리다듬으러갈때 또 한번 들리겠습니다! 친구들과도!
수고하세요^^




★건대미용실에서한 텍스쳐펌스타일★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