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부평토익학원/인천영어학원] 제가 다니는 리즈탑어학원^^소개할까합니다

반응형



제 나이 22살

영어를 접할 기회는 많았지만

외국어 공부를 한다는것은 정~말 힘든일이었요

그동안 수많은 좌절도 있었고 어려움도 있었구요 .....ㅠ

고등학교때도 ..공부를 한다고 하는데 점수는 안오르고

결국 영어공부를 포기했던적도 있었구요

근데 사회에서는 영어공부를 필요로하고

저 역시 몸소 그걸 느끼고있으니까 ..ㅠ

또 외국은 꼭! 가보고 싶으니까

이렇게는 안되겠다싶어서

영어 학원을 알아보던 중 리즈탑어학원을 알게됐어요





음~ 리즈탑어학원에서 이런저런 상담도 받고 조언도 받고

회화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리즈탑어학원은 늘 열기가 넘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하루 종일 자습실에서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있는 여러 수강생 분들도 있어서

많이 자극이 됐고 그리하여 선의의 경쟁이 이루어졌구요 !!ㅋㅋ


또 ~ 석사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쌓으신 유능한 강사님들께서

항상 좋은말과 용기와 희망을 불어넣어 주시고..

가르치려는 열의 또한 대단하셔서

강사님이라는 걸 떠나서 정말 '좋은분'이시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학원복도에요 ^^

 

 


이건 예전에 수강신청 때 폰으로찍은건데 ㅋㅋ

인기가 대단하죠 ?? 사람 엄청 많았어요

성인영어 전문이라 직장인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새로운 각오와 집념을 갖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어학공부를 하시려는분들...

리즈탑어학원 강추합니다.



진짜 솔직히 저 이 학원에서 도움 많이 받았거든요

예전에는 외국인 길에서 보면 길물어볼까봐 도망갔는데

이젠 먼저 말도 걸어보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친구들도 왜 영어 자꾸 쓰냐고 ㅋㅋ짜증난다고 ㅠㅠ

니네도 다니던가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