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광주라식] 라식후기! 추천 밝은광주안과

반응형
광주라식/광주안과/광주라식/광주안과/광주라식/광주안과
라섹수술이 무엇인지는 잘 아실거라 믿고~
라섹 수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라고 후기글 남겨용ㅋㄷ
저는 초고도근시였구요 수술전 시력은 무려 -11.25정도 였어요
저는 살면서 제 주위에 저보다 눈이 나쁜사람은 본적이 없을 정도로...
소프트렌즈끼면 너무너무 건조해 심지어는 눈이 말라버릴거 같아 렌즈는 항상
하드렌드만 착용하였었구요. 거의 10년 가까이 렌즈를 착용했어요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여서 검사를 받았어요
시력,안압,각막두께,각막 굴정도 등을 검사했던것 같아요 ~

검사가 끝난 후 수술할수 있는지 없는지 어떤 수술이 적당할지ㅇ
상담을 받게되요~ 그리고 수술일정을 잡게 되었는데
저같은 경우는 각막두께층은 충분하시만 시력이 너무 안좋아서
라식보다는 라섹을 해야했어요~~

병원에서 근처 약국에 미리 처방해준 약을 사서 병원으로 갔어요~
수술은 완전 간단하고 금방끝나는 거라고 하긴 하지만.. 그래도 겁나더라구요
수술대 빛 때문에 계속 눈부셔 하다가 계속 눈부셔 하다가 수술 끝난거 같아
수술 시간은 10분 전후정도 보호용 렌즈를 씌워주면
수술을 끝이 ㄴ ㅏ요 ~~ 이렇게 수술은 끝!!

수술직후에 눈아 좀 껄끄럽긴 하지만 아프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수술 후 눈관리 방법과 처방되 있는약을 사용하는 방법을 다시 설명을 해주고
다음 검사날짜 잡고 그러고 나왔네요~~


* 병원정보 *
밝은광주안과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38번지 밝은광주안과빌딩 3,4,5층



* 일반라섹 *




광주안과/광주라식/광주안과/광주라식/광주안과/광주라식
* 찾아오시는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