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

[홈페이지] 상상팩토리, 홈페이지 광고효과 높이는 방법은?

반응형


[홈페이지] 상상팩토리, 홈페이지 광고효과 높이는 방법은?



    랜딩페이지란?    

온라인광고 (검색광고, 배너광고)에 노출된 사용자의 광고메세지에 관심을 가지고 보다 많은 정보
탐색 또는 광고주가 의도한 행동을 하기 위해 광고물 (사이트 또는 배너, 설명과 제목문구 등)을 클릭했을 때 처음 접하게 되는 화면을 랜딩페이라고 해요~



<사진출처 : 홈페이지 상상팩토리 >


MTL의 중요성과 필요성

- 광고메세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한 사용자에게 제공 가능한 서비스의 특장점을 간단 명료하게
  보여줌으로써 사용자의 호감도와 신뢰도를 증대시켜 광고주가 의도한 행동을 유도하기 쉬워요.

- 특히, 고가의 배너광고 집행 시나 필수 전략키워드 그룹에 대해서는 MTL 활용하여 광고효과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1. 비쥬얼이미지 사용으로 주목도 호감도 제공 가능

2. 빠른 제작과 수정가능 하여 운영/관리 효율성 기대

3. 상담 및 문의 DB수집 프로그램 삽입으로 이탈방지

4. 저렴한 제작 관리 비용



홈페이지 상상팩토리 홈페이지제작 비용



더 많은 정보와 홈페이지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상팩토리에 문의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