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

[홈페이지유지보수] 상상팩토리가 도와드립니다!

반응형



 

[홈페이지유지보수] 상상팩토리가 도와드립니다!


 





◆  랜딩페이지(Landing Page)란?
-온라인광고(검색광고/베너광고 등)에 노출된 사용자가 광고메세지에 관심을 가지고 보다 많은 정 보 탐색 또는 광고주가 의도한 행동을 하기 위해 광고물(사이트 또는 베너, 설명과 제목문구 등)을 클릭했을 때 접하게 되는 화면을 "런닝페이지"라고 한다.

◆  랜딩페이지(Landing Page)의 중요성
1. 사용자의 의도에 맞는 컨텐츠를 강조하여 방문자에게 확실히 전달 가능
2. 관심 방문자의 상담 또는 문의내용 DB 수집 용이
3. 유저들의 원하는 정보 및 관심사를 몇 번의 클릭없이 바로 접근 가능
4. 상세 의도를 가지고 방문한 유저들의 이탈 최소화 기대






◆  MTL (Message Targeting Landing Page)의 중요성과 필요성
-> 광고메세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한 사용자에게 제공 가능한 서비스의 특장점을 간단 명료하게 강조하여 보여줌으로써 사용자의 호감도와 신뢰도를 증대시켜 광고주가 의도한 행동을 유도하기 쉽다.
특히,고가의 베너광고 집행시나 필수 전략키워드 그룹에 대해서는 MTL활용하여 광고효과 극대화를 기대한다.



※  기본형
-> 이미지와 텍스트 중심으로 이루어 지며 판독성과 가독성이 높게 구성

※  고급형
-> 기본형보다 비쥬얼에 강한 임팩트 플래시로 주목도를 높이며, 동영상을 삽입하여 신뢰도 상승.
또한 간단한 프로그램으로 상담문의 DB 수집이 용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