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용인서울치과 처인구교정!!

반응형

용인서울치과 처인구교정!!



어렸을때 부터 항상 고르지 못한 치아때문에 콤플렉스였는데...그땐 정말 스트레스 많이받았어요..


그렇다고 교정을하자니 비용도 만만치않고, 외관상보기에도 안좋고,


 오랜기간동안 끼고있을 자신이없어서 미루고있다가~!!


드디어 교정을 하고왔습니다~!!


제가 용인 처인구에 살다보니


아무래도 자주 갈수있는 가까운 곳중에 교정을 잘하는 곳을찾아봤어요~


오랜기간동안 믿고 맡길수 있는 처인구교정 잘하는 치과를 찾다가


결국에 내린 결론은 바로 '용인서울치과' 였습니다~~!!



용인 처인구에 위치하고있는 용인서울치과 입구 모습!!


처인구교정 잘하는 곳이라고 친구가 소개시켜줬어요~~


이 날 그 친구는 교정푸는 날이라서 같이가썽요~~ 부럽다 ㅠㅠ



상담실인데요 저는 교정을 시작하는입장, 친구는 교정을 끝내는 입장~ㅠㅠ


그래서 둘이 같이 들어가서 상담했어요~ 친구가 부럽더군요 ㅠㅠ


교정이라는게 끈기도필요하지만 치과와 신뢰가 있어야 믿고 진행할수가있다고 말씀해주셧어요!!


그만큼 믿을수있는곳에 맡기는게 맞는거겠죠~ 처인구교정 으로 소문났다니, 저는 믿고 맡기기로 했습니다~!!




잠깐 대기시간이 있어서 대기하는대 친구가 칭찬함에 쪽지한장 써서 넣더라구요 ㅋㅋ


교정푸는날이라 신났는지 ... 



대기실도 사진한컷 찍어봤어요~ 대기실에 손님분들 죄송합니다...


손바닥 모자이크처리~ㅠㅠ 깔끔한 대기실의 모습이네요,


치과 치료전 긴장을 풀수있는 분위기의 대기실같습니다~^^



치료가 진행되는쪽 간막이 옆으로 살짝 들여다보니, 다들 아주 바뻐보이시더라구요~


처인구교정으로 유명한곳이라그런지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가?ㅎㅎ


다들 환자에게 집중하시느라, 뒤에서 보고있는줄도 모르시네요~!!



여성분들을 위한 파우더룸도 준비되어있네요~요즘치과에서도


파우더룸을 많이 만들어 놓는 추세이더라구요~ 처인구교정 용인서울치과도 물론!!ㅋㅋ



여기가 바로 제가 처인구 교정치과에서


교정받을 그 자리!! 떨리네요 ㅠㅠ 이제 잠시 카메라는 내려둬야겠쬬?


교정 완료되는 그날~!! 완벽한 후기다시한번 올릴게요~^^ 


용인처인구교정, 용인서울치과 파이팅합시다 ㅋㅋ



아!! 요건 처인구사시는 교정 받고가신 분인데요,


액스레이사진을 볼기회가 되서 봤는데, 와 진짜 부럽더라구요~


왼쪽사진이 교정전 사진이라는데 확실히 앞부분으로 튀어나와있는게, 왼쪽사진은 ~!!까~알끔 하네요ㅛㅛ!!



용인서울치과


처인구교정 뿐만아니라 처인구임플란트 로도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니까


처인구에서 교정이나 임플란트 찾으시는 분들은 용인서울치과 도 한번 고려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