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추천!!!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추천!!

건대입구에있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후기!!
건대미용실 머리잘하는미용실로 추천합니다~
지금부터 간략한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후기 남길께요^^♥


안녕하세요! 오라클헤어 오랜만에 방문한것 같아요~
5월 6월말에 셋팅펌하고 처음하는거였는데요
변함없이 친절하시고 분주해보였어요ㅋㅋ
크리스마스이브인데도 저랑 제 친구외에 다른 손님들도 정말 많아서..역시라는 생각을 했죠

어제가 크리스마스이브고, 머리 한다는 친구랑 같이가는거라
영업을 안하면 어쩌나 걱정하고 있었는데..다행히 오픈했더라구요ㅋㅋ
요새 헤어스탈을 바꾸고 싶어서 인터넷을 뒤지다가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이처아씨 머리에 꽂혀서ㅋㅋ
저도 그펌을 할 생각으로 갔엇죠~
흠,.,.머리숱이 워낙많아서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렸어요
그리구 점심시간에 배고프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저의 장을
과자들로 끊임없이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배고픈줄모르고 식사수준으로 너무 많이먹었네요 제가..
시간이 오래걸렸는데도 심심하지 않게 읽을거리 챙겨주시고
먹거리도 너무 잘해주셔서 편하게 놀다간거 같아요~
2주후에 염색도 할 생각인데 그때 다시 만나요!!
어제 머리하구 약속을 3탕 뛰었는데도 만나는 친구들이 예쁘다고 해줘서 기분좋았는데
예쁘긴한데..늙어보인데서..어유
이청아보단 추노에 가깝다고 그러더라구요 하..
역시 스탈의 완성은 얼굴인가 라는 생각이 더불어 들었네요...시간이 가면 나아지겠죠ㅎㅎ
글이 너무 기네요...
어쨋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청아씨 사진들고 오라클헤어 달려갓뜸!!!!>







★건대미용실에서 한 이청아머리 스타일★


러블리한매력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
여성분들의 트렌디한감각을 불러일으키는 헤어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로 오셔서 시술받으세요!!!


여성분들의 워너비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에요~
여성스러운매력과 함께 사랑스러움이 듬뿍듬뿍
상큼하고 톡톡튀는 발랄함이 느껴지는 헤어스타일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


이청아머리!!
컬감이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입니다.
캐쥬얼에도 잘어울리는 만능 헤어템
헤어핀이나 헤어밴드 하나 걸쳐서 러블리하게 매치해주어도 너무나도 예쁘답니다.
펌잘하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추천!!!


굵고 탄력있는 컬이 매력적인 스타일
트렌디한 감각이 엿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헤어아이템!
어깨를 살짝 넘기는 기장의 헤어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자신의 개성에 맞게 다양하게 연출해주는것도 포인트!!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추천!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타일입니다.
상큼하고 보기만해도 러블리한 느낌의 스타일!


묶어주어도 너무나도 예쁜 스타일입니다.
이청아머리 처럼 다양하게 연출해보세요^^
인위적이지 않은 컬로 더욱 내추럴하게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탱글탱글 만들어진 웨이브가 사랑스러운 아이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함까지 갖춘헤어스타일
생기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하기에 딱좋은 스타일!
전체적으로 풍성하고 탐스러운 느낌의 펌!!

 

블링블링 빛이나는 이청아헤어스타일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만드실 수 있답니다.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추천!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이번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세요~♥



※오라클헤어 추천▶ 매월 이벤트 행사中※



★건대미용실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

▲자세한 정보는 사진을 Click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