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펌공포증을 오라클헤어 에서 극복!

반응형


[건대미용실]펌공포증을 오라클헤어 에서 극복!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추천

오라클헤어에서 예쁘게 머리하구 왔습니당~
오라클헤어 다녀온 후기gogo~~♥


이뻐보기ㅗ 싶은 20대 초반 여자사람!
저는 귀찮은걸 싫어해서 미용실도 잘 안간답니다.
층도 많이 친 상태에서 1년동안 쭉 기르기만한거라 지저분한 스타일
파마에대한 두려움을 갖게되었던건
16살때.....그때는 파마를 하고 나서 내머리를 보며 바흐와 헨델을 생각했음..
그 이후로는 6년간 펌을 하지 않았답니다.
오라클헤어는 예약하고 간거였는데..그래서 예약해놓고도 쫌 찜찜하긴 햇음
그래서 이번에도 마음에 안들면 그냥 펌은 내길이 아니구나 하고 앞으로는 염색만 해야겠다고 결심
그래서 가장 하고 싶어했던 스타일이 소녀시대 제시카머리!
그렇게 해서 들어가 꼼꼼히 체크해주시는 신민점장님!
소녀시대 제시카같은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앞머리를 셋팅으로 하고, 머리 위쪽은 볼륨매직으로 하는게 좋다고 하셨음~
저렴하게 하려면 다른 시술방밥도 있다고 추천해주심! 하지만 전 못알아들었죠ㅋ캬캬캬
하지만 그렇게 해서 완벽하게 하나하나 차근차근 다해주시고
스타일링법까지!!!!


이스타일은 걍 말려준거 !!
내가 원하던 스타일과 가장 닮은 사진을 보여줬을 뿐인데
내가 원하던 그 스타일 그이상을 찾아주신 스타일입니다
이건 혁명!!!!!!!!꺄~너무좋아요!!!


머리한지 2주가 넘었는데 아직도 적응이 안되서 한번씩 그냥 빗으로 빗을때가 있음
그러면 저렇게 얇게 되는데 이게 또 그렇게 이쁠수가 없네요>.<
※절대 풀린거 아님!! 감고나면 또 탱글탱글하게 돌아옴ㅋㅋㅋ※


아침에 학교 늦어서 미친듯이 감고 미친듯이 털고 미친듯이 학교 뛰어갔을때의 스타일
이런날은 굵직굵직하게 되서 뭔가 좀 여성스럽고 조아요~

쓰다보니 이래도 이쁘고 저래도 이쁘고 내얼굴은 이머리도 저머리도 다 잘 소화한거같아요
만족감이 정말 짱짱
친구, 선배 동료들이 오라클헤어와 다녀오면
너는 왜 머리를 했는데, 머릿결이 더 좋아보이지?라고 의문까지 갖을 정도임!!
너무많은 칭찬으로 항상 씐나있답니다.
방학때 염색하러 가겠습니당!!!!!

*중화제?냄새때문에 어쩌나햇는데..샵에서 나서는데 머리에서 마이구미 냄새남ㅋㅋㅋㅋ
미용실 다녀와서 방에서 컴퓨터하고 있는데
룸메가 오더니 "너 마이구이 먹었어?"라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언능 들리겠습니다~^^


★건대미용실에서 한 셋팅펌스타일★


겨울을 맞이하여 많이들 연출하시는 스타일
보기만해도 사랑스럽고 시크한 스타일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움 묻어나는 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시술받아보세요~~~!


내추럴한 느낌이 강한 소녀같은 스타일
볼륨감 잇는 헤어스타일로 더욱 사랑스러운 스타일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매력적이랍니다
스타일리시함을 물론 고급스럽고 세련미까지!!


건대미용실★오라클헤어

세련미가 넘치는 돋보이는 스타일
굵은웨이브가 더욱 여성스럽게 만들어준답니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로 인기 최고!!


펌잘하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연출되어지는 스타일
예쁜컬로 항상 사랑받는 셋팅펌
모두모두 연출해보세요^^


다양한 컬러를 매치해서 연출해주어도 너무나도 예쁜펌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 또한 물씬~
올겨울에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셋팅펌으로 예쁘게 변신하세요♥







당신의 헤어를 최고의 스타일로 변신시켜줄 오라클헤어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


▼더자세한정보는 사진을 Click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