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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웹] 늘어가는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웹이경쟁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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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웹] 늘어가는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웹이경쟁력이다. 


모바일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들의 모바일 서비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해서 제공하는 어플과 모바일웹이 점점 늘어가고 있지요.


오늘은 내일 20일부터 제공되는 우정사업본부의 우체국 어플을 보고 모바일웹이 얼마나 필요한 도구인가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모바일웹, 아마 글을 보시고 나면, 모바일웹이 정말로 필요한 거로구나 하시리라 봅니다.


 




우정사업본부는 20일 부터 새로운 스마트폰 우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오늘 밝혔는데요. 


기존에 제공했던 서비스인 나만의 우표와 우체국쇼핑 이외에도 나만의 전자그림카드 서비스도 제공되는데요. 또한  축하와 감사카드를 보낼 수 있는 경조우편카드, 꽃배달서비스도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우편서비스는 지난 5월 처음 도입해 우편물 종적조회, 우체국택배신청, 우체국특송(EMS)신청, 우체국찾기, 우표포털, 우편번호 검색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어떻게 보면 pc로도 확인 가능하거나 서비스받기 쉬운데요

그런데 왜 우정사업본부는 더 많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모바일 이용자들의 가파른 증가세 때문이지요. 바로 pc가 옆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폰으로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는 부분이겠지만, pc가 가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폰으로 검색하기를 즐겨하는 사람도 의외로 많을 정도 입니다.


모바일폰 수요자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가파르게 증가할 것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입장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모바일웹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모바일 웹이 더 이상 좋으면 하고 아니면 말고라는 식의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뜻으로도 해석되지요.




타사와의 경쟁에서 이기고 싶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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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의 업체와 특성을 지금까지의 숙련된 노하우로 쉽게 파악하여, 사용자들에게 쉽고 편하게 느껴지면서 유입자를 끌어모을 수 있는 모바일웹을 구축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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