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

[랜딩페이지제작] 광고효율을 높이는 방법 "상상팩토리"

반응형
홈페이지제작/랜딩페이지제작/모바일페이지/유지보수/상상팩토리

[랜딩페이지제작] 광고효율 높이는 방법 "상상팩토리"


e비지니스의 중요한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도 중요하지만 홈페이지의 특성과 한눈에 알아보는
랜딩페이지제작도 재일 중요하다.
랜딩페이지? 랜딩페이지가 무언인지
"상상팩토리"에서 랜딩페이지제작에 대해 알아보자


랜딩페이지란??

포털홈페이지에서 온라인광고(검색광고/배너광고등)에 노출괸 사용자가 광고메세지에 관심을
 가지고 보다 많은 정보 탐색 또는 광고주가 의도한
행동을 하기 위해 광고물 (사이트 또는 배너, 설명 제목문구 등)
을 클릭했을때 처음 접하게 되는 홈페이지 화면을 "랜딩페이지" 라고 한다.
요약하자면 랜딩페이지는 검색엔지, 광고등을 통해 유입되는 유저를 위해
설계된 한페이지분량의 웹페이지를 말하는 것이다.
 

광고효율 높이는 랜딩페이지제작 "상상팩토리"


온라인 소비자가 되면 대부분 성격이 급해서 내가 원하는 것을 바로 찾지 못할시
다른곳으로 쉽게 떠나기 마련이다. 내가원하는 TV프로그램이 없어
바로 다른채널로 넘기는 것 처럼 이러한 소비자의
사이트 이탈을 방지 하기위해 랜딩페이지를 최적화 한다.


랜딩페이지의중요성

1. 사용자의 의도에 맞는 컨텐츠를 강조하여 방문자에게 확실히 전달 가능
2. 관심있는 방문자의 홈페이지 방문시 상담 또는 문의내용 DB수집용이   
3. 유저들이 원하는 정보 및 관심사를 몇번의 클릭 없이 바로 접근가능.    
4. 상세 의도를 가지고 방문한 유저들의 이탈 최소화 기대                      


광고메세지와 연계된 사용자의 의도에 따라 제자된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예시 (임플란트, 가슴성형등)


MTL(Message Targetung Landing Page)의 필요성과 중요성

광고메세지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한 사용자에게 제공가능한 서비스의 특장점을 간단 명료하게 강조하여
보여줌으로서 사용자의 호감도와 신뢰도를 증대 시키며 광고주의 의도한 행동을 유도하기가 좋고
고가의 배너광고 집행시나 픽수 전략키워드 그룹에 대해서는 MTL활용하여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고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치과업체 사례>

광고효율을 높이는 랜딩페이지제작 "상상팩토리"


치과업체 같은 경우 고급스러운 치아
인테리어 이미지를 강조하고
우수한 의료진의 양력과 소개 기존 PR뉴스 영상등
간단한 자가 진단 프로그램으로 상담 유도하여 DB를 확보하였습니다.
보시는 경우와 같이 상담문의 건수는 10배정도의 효과를 봤습니다.



홈페이지제작 및 랜딩페이지제작 상담문의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