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태백맛집,태백한우] 태백고기맛집이라는 서학한우촌 다녀왔어요^^!

반응형



[태백맛집,태백한우] 맛집 "서학한우촌" 후기



안녕하세요~휴먼이 입니다.
우연히 "강원도가 좋다" 라는 음식소개 프로를 보는데
태백 한우가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ㅠ 맛집을 주로 찾아다니는 저는 바로 차를 몰고 다녀왔습니다




TV에 방영된 모습 캡쳐한거 ..
음식에 조미료 넣는 것을 싫어하시는 사장님께서는
5년된 태양초 고추장 하며 각종 야채랑 장을 직접 담구신다고해요~ 흐얼

네비에 "서학한우촌" 이라고 치니까 바로 나오더라구요
고기 먹으러 고고씽



주문해서 나온 한우에요^^
빛깔좀 봐라ㅎㅎㅎ다른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었구 많이 주셔서 감사했어요
사장님이 정말 손수 만드신 음식들..
심지어 샐러드 소스까지도 직접 만드신다구해서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다.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에요 ~
양파도 생생한게 이 소스 덕에 고기가 살살 녹았습니다



이 쌈장이 바로 직접 담그신 장~~ 진짜 맛있어요
요놈 때문에 고기를 쌈에 얼마나 싸먹었던지...하..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구싶네요 ㅠ



고기를 먹은 다음에는 당연히 냉면을 먹어줘야겠죠
서학한우촌에서는 냉면을 주문과 동시에 면을 뽑으신대요

면을 돌돌 말아 놓고 육수에 넣어서 주는 다른 식당과는 맛이 확연히 다르겠죠?
면도 쫄깃쫄깃하구 오이와 무채가 아삭아삭해서 정말 입가심 제대로 시켜주는 냉면 이었습니다

맛집을 주로 다니는 저로써 평가를 하자면
별점★★★★★ 다섯개를 주어도 아깝지 않을 강원도 맛집이네요 ^^



태백맛집 서학한우촌 가는방법이에요



태백맛집, 태백한우 / 태백 서학한우촌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 240-18번지
033)553-00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