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단골후기!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단골후기!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 추천 - 오라클헤어 단골후기!



안녕하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머리한지 어언~7년이 되어가는듯 하네요!
근데 이렇게 후기한번 제대로 올린적이 없어서 많이 아쉬움이 남네요!
7년이 되어가는동안 카페도 생기고 제머리해주시는분도 한번 바뀌었네요ㅋㅋ
바뀐건 제 담당디자이너분이 아이를 낳으셔서 당분간 쉬신다고 하셔서~
그래도 뭐 어떤분이면 뭐 어떻습니까^^ 다들출중하시고 완벽한 솜씨들을 가지고 있으신데말이죠ㅎㅎ
얼마전 부시시한 머리를 변신시키고자 오라클을 방문했습니다.
부시시해지니깐 머리가 더욱 감당이 안되더라구요..관리도 안했으니뭐 말다했죠ㅠㅠ
들뜬머리는 얌전하게 볼륨매직으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정말 항상 느끼는거지만 하나하나 세심하게 정성껏 해주시는 모습이 보인다는점에서
이곳을 계속 찾게되는 이유가 되겠네요~
그리고 끝엥는 일자스탕리로 약간의 컬을 넣어 펌을 해주었답니다^_^
처음에는 밑에 머리를 세팅으로 파는줄알았는데~
그냥 펌을 해주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친절한 설명까지 해주셔서 이유를 알았죠!
손질방벙도 잘 알려주셔서 물론 오라클에서처럼 제가 하면 멋지게는 안나오지만
요즘 사람들이 머리스타일 바뀌고 훨씬 낫다는 소리를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갈때마다 항상 많은걸 챙겨주시고
7년동안 왔지만 당연히 알아야하는 얼굴?이지만ㅋㅋ
저말고도 하나하나 고객을 생각하시는모습이 너무 좋은거같습니다.
이렇게 항상 변함없는 오라클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건대미용실 중 가장 실력있고 오래된 명품미용실인거같습니다.
다음에 또 머리하러 들르겠습니다. 그때 또 뵙도록할께요~
항상 열심히! 항상 수고하세요^^




★건대미용실 시술받은 스타일★


진재영의 파마스타일!
유명한 스타일로 많은분들이 자연스럽게 컬을 원하실때 많이들 찾으시는 스타일!
밝은컬러와 함께 단정함이 뭍어나는 스타일


트렌디한 감각의 웨이브와 컬러로
시크한 단발머리파마스타일을 완성하는 진재영머리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러블리한 스타일


2011 내추럴 스타일의 트렌드에 맞게
럭셔리하면서도 시크하고 내추럴한 모습과 함께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스타일
언제나 항상 사랑받는 스타일!


다양한 소품을 이용하여 스타일링 해도 예쁜 스타일
더욱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 연출가능!


너무 튀지않는 컬러와 함께 연출된 스타일
흐르는듯한 웨이브펌 스타일
내추럴한 느낌이 팍팍!



★건대미용실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7월 이벤트중!!

이벤트바로가기☞ 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오셔서 쿠폰다운받으시고 혜택도 함께 받아가세요>


건대미용실 건대미용실추천 건대머리잘하는미용실 건대머리잘하는곳 머리잘하는미용실
건대펌잘하는미용실 펌잘하는미용실 건대저렴한미용실 저렴한미용실 건대싼미용실
기장추가없는밍요실 건대기장추가없는미용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