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추천]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엄마랑다녀왔어요! 건대미용실후기!

반응형

[건대미용실추천]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엄마랑다녀왔어요! 후기후기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


안녕하세요><!!
어제 엄마랑 같이 오라클헤어 다녀왔습니당^^*
엄마가 너무 맘에 들어하세요~~
머리도 너무 맘에 든다하시고 머리해주신 잘생긴 오빠분..!!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셨다고 말이죠!
제가 했는데 엄마가 더좋아해서...이렇게 글남겨요ㅎㅎㅎ
머리 어떻게 해야되는지 하나하나 설명도 다해주시구^^
엄마는 이제 저 여기만와서 머리하래요ㅋㅋㅋ
그래서 알겠다고 엄마를 진정시켰습니다!!
여기 가기전에 건대 다른 미용실을 들렸거든요....
어디라고 딱 집어 말하고 싶지만..참아?ㅋㅋㅋ
할튼 처음에 엄마혼자 들어가 계셨는데 머리하는 남자가 말 완전 막하고
엄마 무시하고 있던거에요...진짜 그딴놈이다있는지 제가 다 열받더라구요
기분 너무 나빠서 나와버리고 오라클로 머리하러 다시갔는데!
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말이죠!
덕분에 나빳던 기분도 싹 없어졌어요..ㅋㅋ
너무 감사해요~!
제가 한 스타일은 내추럴 웨이브펌으로 했거든요!
머리도 깔끔하게 진짜 잘나왔어요~^^ 완전 연예인 된 느낌이라고할까요?
꼭 이머리완전 해보고싶었는데 하고 나니깐 더 이쁘던걸요ㅎㅎ
엄마랑 둘이 갔는데 엄마를 더 챙겨주시고 심심하지 않도록 이것저것
저한테보다 엄마께 많이 관심도 가져주시고 감사해요!
저희 엄마 그런거 좋아하시거든요 관심받는거?ㅋㅋㅋ 딸에대한 관심도 무궁무진하셔서
제 머리도 이렇게 잘나온거같네요^^
다시한번 조만간 꼭꼭 들리겠습니다^^!!
오라클짱짱ㅋㅋㅋㅋ 친구들한테도 꼭 추천할께요 수고하세요!





★건대미용실에서 한 내추럴웨이브펌 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물1층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쉽습니다^^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둘러보기★





오라클헤어는 이벤트중!!!!!!!!!!!!!!!!!!!!!!!!!!!!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을 다운받으시면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