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오라클헤어 볼륨매직시술후기!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오라클헤어 볼륨매직시술후기!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섭 볼륨매직하고왔어요♥


예전에도 다른곳에서 볼륨매직을 해오곤했었지만...
이번에 특별히 만족하는 이유는 바로!
볼륨감이 풍부해졌다는것~
저는 곱슬에 돼털인ㅠㅠ 아주예민하다죠ㅠㅠ
그래서 주기적으로 볼륨매직을 하지만..
결과는 머리카락이 머리에 딱붙고 머리가 말을 안들어..
매직이후 오히려 스타일링이 힘들어졌다는 것이지요ㅠㅠ
또 내머리를 망치는것 아냐!! 하고 의심을 품으며 새로운 미용실 찾게되었다죠!
서울에서 미용실이 많고 유명한 지역이 이대, 압구정..
인터넷으로 검색해서도 당연히 이대, 압구정..하지만...
압구정쪽은 대부분 가격이 부담이 되어 할인하는 곳을 찾아 저번 2월에도
7만우너 중반의 가격에 볼륨매직을 했었습니다만...결과모두 만족스럽지 못했죠ㅠㅠ
이대 쪽으 가격인 저렴한 곳은 많으나 거리가 멀고....
그래서 바로 찾은곳이 오라클헤어!!!
볼륨매직의 가격은 8만원에서 평일 20%할인을 받아 64000원정도! 가격은 만족★★★★★
카페들어가보니 열펌시술전문이라는 문구가 보임 good!!!!신뢰도 상승★★★★★
월요일 오전 어린이 대공원역에 내려 큰길따라 쭉 횡단보도 하나 건너고 좀 가다보니
오른쪽에 미용실들이 있다! 여러군대의 미용실을 살포시 지나쳐 오라클로 들어오니!
바구니에 담긴 여러종류의 과자와 음료수를 주시는 원장으로 생각되는 남자분!!꾀 친절하심^^


요기가 바로 오라클헤어에 먹거리장터같은곳?인듯했어요ㅋㅋㅋㅋ
일단 더워서 음료수를 원샷하고 빅파이 하나먹고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가게는 꽤 넓어서 편안하게 기다릴수 있었지요!



안쪽에는 쇼파와 여러시설(컴퓨터, 만화책,잡지,신문 등등)
볼륨매직을 한 디자이너님은 바로 은지선생님~~
매우 친절하시구요! 중요한건..(예쁘세요ㅋㅋㅋㅋ)
머리펴시면서 입으로 후후 불어주어 뜨겁지 않았고 머리도 잘된듯해요!
평소에 머리를 어떻게 손질하냐고 물어보고 그 방햐에 따라 컨트롤해주어 내가 원하는
볼륨과 스타일이 완성되서 기쁨니당!!!
과정과 결과 모두모두 만족합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후기올리는것같네요..저도 최선을 다해 적고갑니다^^수고하세요!





★건대미용실에서 한 볼륨매직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해주시면 편리하답니다^^
도로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오라클헤어 이벤트중!!!!!!!!!!!!!!!!!!!!!!!!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을 출력하시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