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머리잘하는미용실!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추천!!!

반응형

[건대미용실]머리잘하는미용실!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추천!!!

건대에서 알아주는 미용실 오라클헤어추천! 건대미용실!



요 몇일전에 쫌 민폐좀 끼치고 갔던 한 회사원...입니다!
먼저 신민실장님께 감사하단말 먼저 해드리싶어서 이렇게 글까지
직접말하기는 부끄러우니깐요^_^;;;;
우선 제가 오라클헤어 마지막손님이였는데 ㅠㅠ
저때문에 다들 못들어가신건아니신지....
너무 늦게가서 죄송했어요ㅠㅠ그래도 싫다는내색안하시고 꿋꿋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원이다보니...시간이 어떻게 나지를 않네요ㅠㅠ
저의 성향을 파악하시고?
짧은 단발을 예쁘게 최대한 자연스럽게 세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이 짧은머리도 이렇게 나올수 있구나 해서 솔직히 놀래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세팅할대 머리 뜨겁다 하니...
달려오셔서 드라이기로 머리 식혀주신분도 감사합니다ㅋㅋ정신이 업어서 기억은 잘 안나네요;
제가 원래펌을 하고 하나로 질끈 묶고 다니기로 유명한대ㅋㅋㅋ
(돈 아깝다고 그러꺼면 왜 머리하냐고 친구들한테 구박받고-.-;;;;)
어제는 회사사람들이 머리하러간다고 하니
꼭 풀고 오라고 어찌나 성화던지ㅋㅋㅋㅋ
그래도 머리 나오는거 봐서..결정해야지 했었는데...
오늘 아치메 어제 해주신 머리 그대로 하고 나왔습니다ㅋㅋㅋ
어려보인다고 예쁘다고ㅋㅋ왜 진작 이렇게 안하고 다녔냐면서...
인기 절정입니다ㅋㅋㅋㅋㅋ아 이러다 바로 시집가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기분좋은 하루를 만들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어제 분홍왁스 현금이 없어서 송그해주기로 했었는데ㅋㅋ
송금했구요~~ 확인해주세요ㅋㅋㅋㅋ
저를 어찌믿고 물건을 먼저주시기까지..요것도 감사요^^
기분좋게 하루시작하고 기분좋게 하루를 끝내시기를 빌겠습니다.
다음에 또 들릴께요! 그때 또 늦게와도...이해해주세여☞...☜





★건대미용실에서한 단발셋팅펌 스타일★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오라클헤어 이벤트중!!!!!!!!!!!!!!!!!!!!!!



이벤트행사바로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들어가셔서 쿠폰 다운받으시면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