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오라클헤어 건대미용실 다녀온후기! 추천추천!!

반응형


[건대미용실]오라클헤어 건대미용실 다녀온후기! 추천추천!!


건대미용실 다녀왔어요!!!!!! 말그대로 너무너무 좋네요*^^*

 
아 너무기쁨마음에 글한자 적어봅니다^^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머리시술받고간 김나영이라고 합니다.
이런식으로 다시 인사하게 되네요!
후기올려달라고는 말씀해주셨는데ㅋㅋ처음엔 안쓸까도 생각했는데
머리가 너무 잘나오고 예뻐서 올리게 됬어요!
우선 박대규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제 머리가 이렇게바뀔수있다니 많이 놀랍더라구요ㅎㅎ
지금 친구들 완전 이쁘다고 난리난리...어떡해요ㅋㅋ제머리뜯을려고해요 애들이ㅠㅠㅋ
제가 원했던 스타일 바로....말씀드린것보다 훨씬더♥
학생할인으로 해서 싸게 해서 왠지 미안한 느낌도 들곤 했어요ㅋㅋ
도저히 이가격주고 이렇게 했다는게 믿겨지지 않을정도라서!
정말 제가 이가격에 한게 맞죠?ㅎㅎㅎ
집에오니깐 엄마도 너무 잘됬다고ㅋㅋㅋㅋ
하긴 제가 갔던 미용실중에 최고였으니깐 그런소리나올만하셨어요ㅋㅋ
이렇게 마음에드니 다음에는 엄마꼬셔서 같이 와야될꺼같아요!
그래도 하고 나서 관리가 안된다는게 제가 쫌문제인데
박대규실장님이 해주신것마냥은 사진처럼은 안나오지만
요즘에는 가까스로 따라가고 있어요ㅋㅋ저렇게도 나오구요
잘되는날은 잘되고 안되는날은 끝까지 안되더라구요ㅠㅠ
뭐 점점 하다보면 늘꺼라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머리하고 나서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하네요^^
싸게하고 머리도 잘되고~~~!
아 그리고 우선 박대규실장님이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더더더 행복했어요!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해지면 솔직히 사람이 짜증나기 마련이잖아요ㅋㅋ
근데 오히려 더 챙겨주시고! 지루하지않게 재밌는얘기도 많이해주시고ㅋㅋㅋㅋ
제남자친구가 군대에가있어서 지금 곰신이라고 말했더니
막 군대얘기도 해주시면서ㅋㅋㅋㅋㅋ 즐겁게 머리했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겁게 했더니 더욱 잘나온듯한 머리!
박대규실장님 감사하구요!
앞으로 진짜 여기만 이용할래요 완전사랑해요♥X1000000000




★건대미용실에서 한 웨이브펌 스타일★


 

 


★건대미용실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벤트중이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