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펌잘하는건대미용실추천! 오라클헤어에서했어요!

반응형

[건대미용실]펌잘하는건대미용실추천! 오라클헤어에서했어요!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


이벤트행사중☞http://cafe.daum.net/oraclehair


★이벤트행사내용★

1. 시세이도펌(디지털,셋팅)+무코타르네상스클리닉
정상가 260,000->50%할인 130,000
2. 시세이도 볼륨매직 + 무코타르네상스클리닉
정상가 300,000->50%할인 150,000
3.시세이도 매직&(셋팅,디지털)+무코타르네상스클리닉
정상가 340,000->50%할인 170,000

★이벤트행사내용★


자주가는미용실! 몇일전에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매직셋팅펌시술받았어요~
오랜만에 왔지만 당당히 입성했어요
항상 가는 미용실이지만 항상 반가운 미용실이기도 하지요
왜냐면 반가운 디자이너쌤들이 절 반겨주시니깐 움하하+ㅁ+ㅋㅋㅋ
머리할때가 다되어 찾아오게되었는데요
여기서 벌써 머리한지 2년쯤?되는거 같은데ㅋㅋ변함없이 항상 똑같은거같아요!
다른미용실같으면 막 사람들도 자주 바뀌고 그러던대
시간이 지나도 디자이너쌤들도 그래도이고ㅋㅋ
시설은 점점 더 좋아지는걸 느끼궁~
저도 가끔 머리하고 가면 후기올리는거지만ㅋㅋ요즘에는 다른분이 아이패드도 빌려주신다는 소문이?
전 항상 신민점장님께 시술을 받아서ㅋㅋ점장님과 저는 거의 얘기만하는거같아요~
오랜만에 뵈니깐 은근히 할말도 많고?ㅋㅋ 제가좀 수다쟁이인데 잘 받아주시고 그러시더라구요!
그때마다 귀찮지 않으실까 하는데도 계속 입밖으로 이야기가 술술~


아! 저는  이번에 매직셋팅펌을 받았는데요~
저번에는 러블리펌쪽으로 시술을 받아서 시간이 많이 지나서 풀려가지고
새로운 머리를 하기위해 찾아왔습니다!
머리도 좀 상하고 해서 머리좀 잘라내주고~
단정하게 연출하려고 매직으로 하고 셋팅으로 예쁘게 말아주신다고 해주셨어요~
뭐라고 하신들 신민점장님이 하시는거니깐 믿고 맡겼죠ㅋㅋ
전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짜잔 하고 항상 예쁘게 변신시켜주시니깐!
이번에도 완전 기대하고~! 시술에 들어갔습니다.
만약 제가 말이 없었으면 지루하고 그랬을텐데ㅋㅋ시간이 쫌 걸렸거든요ㅋㅋ
항상 여기보면 먹는 커피맛도 ㅋㅋ이 커피맛이 얼마나 그리웠던지 모르겟어요~
다른분들도 여기 커피맛이 맛있다고 다들 그러시던대ㅋㅋ저랑 다 똑같나봐요!
ㅋㅋㅋ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손님분들한테 친절하시고 이겆거 챙겨주실려고 하는모습이 최고!
신민점장님 또 왜이렇게 밝으신건지ㅋㅋ보는사람으로하여금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아무튼 그렇게 시간 흘러흘러 완성됬는데 점장님께서 마음에 드냐고 이거저거 물어보셨어요~
글엄요! 누가하신건대 마음에 안들겠냐며ㅋㅋ
항상 예쁘게 머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장님!
이러니깐 제가 여기 단골될 수 밖에 없다구요~~~!!ㅋㅋ
또 시간 지난서 뵈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