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추천]건대미용실 다녀온후기! 오라클헤어!

반응형

[건대미용실추천]건대미용실 다녀온후기! 오라클헤어!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다녀왔어요!



건대미용실 짱조아요!역시라는 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뿌리볼륨매직과 c컬 셋팅펌을 시술받았어요!
처음에 인터넷찾아보고 갔는데
신민점장님오...사진이랑 완전달라요 ㅋㅋㅋ
그래서 깜짝놀랫음ㅋㅋㅋㅋ완전실물이 훨씬 더 젊으셔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점장님이라 하기에 나이도 어려보이시고
그만큼 어마어마하 능력을 가지고 계신다는 소리겠죠?
진짜 완전 해맑으시고ㅋ재밌는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시간가는줄 모르고ㅋㅋㅋㅋ이렇게 재밌는 미용실도 있구나했어요ㅋㅋ
사람들후기가 원래 믿을만 한지 의심스러웠는데
그의심을 한방에 잠재우는ㅋㅋㅋㅋㅋ최고에요최고
제가 처음에 미용실 들어갈때 완전 뻘쭘했었거든요;
제가 갔던 시간은 사람이 없었던듯ㅋㅋㅋ
그래서 더욱 민망했지만 ㅋㅋ꿋꿋히 들어가서 신민점장님께 상담받았습니다.
신민점장님이 해맑게 맞아주시지 않았더라면....
전 아마....발내밀었따가 그냥 갔었을듯ㅋㅋㅋ
그렇게 해서 들어가서 열심히 전 이런스타일을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떠니
한번에 알아차라시고! 바로 시술에 들어갔습니다.
제가 얼마 있지않고 있다가 사람들이 폭풍으로 몰려왔어요
쫌만 늦게 왔으면....어휴 ㅋㅋㅋㅋ정말 상상도못할만큼 많아요..
오히려 보내는 사람들도 많으시더라구요ㅠㅠ아까워셨겠지만...
우선 저만 시술받으면 되는거니깐요!
맨날 다른사람들 후기만 보다가 제가 후기를 올리게 될줄이야ㅋㅋ
제후기도 많이 보시고 많이들 가셨으면 좋겠어요ㅋㅋ
후기들 은근히 믿을만한 구석이 생긴계기가되었어요!
정말 사람들 후기가 이렇게 도움이 될줄 몰랐네요~
머리도 넘 이쁘구요ㅎㅎㅎ
제가 하면서 이거저거 막 질문도 하고 요기 이런부분 쫌더 해달라고 하는거
하나도 안놓치시고 잘해주시더라구요ㅎㅎ
신민점장님 얼굴도 이쁘시고 마음도 착하시고
아! 먹을껏도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
여기커피는 무슨 커피에요? 커피안좋아하는제가 이렇게 맛있게 먹기는 또처음이라ㅎㅎ
아무튼 즐겁게 머리 잘하고 가는거 같아서 기분좋아요~
다음에 올때는 친구들이랑 함께와서 머리하구갈께요!
또 올께요!!!! 안녕히계세요^^

 


신민점장님이 계속 제머리를 봐주시고 계세요~
꼼꼼한 느낌이 확확ㅎㅎㅎ쵝오!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오시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