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바디펌잘하는곳!건대미용실추천!오라클헤어 바디펌시술!

반응형


[건대미용실]바디펌잘하는곳!건대미용실추천!오라클헤어 바디펌시술!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


안녕하세요~?
어제 단발바디펌시술을 받은 20살 학생 김예인입니다^^
건대미용실 여기 정말 소문대로 너무좋네요
제가 생각했던거 이상입니다! 듣기로는 다들 좋다좋다 하지만
생각만해보지 직접 가보지는 않잔아요ㅎㅎ 하지만 저는 갔는거~~!!
단발바디펌시술을 받았는데 정말 마음에 듭니다^^
오라클헤어에 신민점장님께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싶어요^^
저희집이 건대미용실이랑 가까워서 자주 봤는데
가본적이 없어서 말이죠~!
친구들도 그나마 추천하니깐 때마침 머리도 해야될꺼같기도해 들르게 되었죠!
정말 만족한 결과를 얻고가서 너무나도좋습니다.
우선 미용실을 찾아가서 어떤 머리를 할까 신민점장님과 함께 상담에 들어갔는데요~
제가 원래는 매직을 하고 싶어했는데 매직에서 조금 컬도 들어가길 원하고 그런걸 말씀드렷죠~
근데 펌같은거를 하면 제머리가 생각보다 잘 안나오는 머리라서요ㅠㅠ
그래도 신민점장님께 잘 한번 해보겠다면서 바디펌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머리길이가 바디펌하기에 가장 이쁜길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렇게 그렇게 시술에 들어갔습니다^^!


제가 시술을 받으면서 잡지를 보았는데요~
잡지보는 제가 지겨움을 느낀걸 아셨는지 곰곰히 쳐다보시다가
아이패드로 교환해주셨어요!
그분이 누군지는 모르지만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이런 미용실이 처음이라ㅋㅋ 제 행동을 눈여겨 보신다는점이 정말 감동ㅎㅎ
제가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워낙 펌을 하면 생각보다 잘 안나오는 머리라서ㅠㅠ
엄청 나게 걱정했었는데요!
길이 컬 모두 자연스러워서 마음에 쏘~옥 듭니다!ㅎㅎ
머리도 조꼼 다듬고 시술을 받았는데 마음도 가뿐해진 기분이고 말이죠!
머리두 이쁘게 나오니 더욱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컬이라 손질하기도 쉬울꺼같아 좋습니다!


원래 펌하면 매직하고 싶고~ 그런데 이번엥는 또 펌하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나도 드네요ㅎㅎ
아! 그리고 그다음날 제가 머리를 감지 않은채로 친구와 약속을 다녀왔었는데요~
머리 너무 이쁘다고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길래 오라클헤어라고 말했습니다!
저 잘했죠??ㅎㅎㅎ
저도 앞으로 요기 미용실만 다니려구요~ 완전 단골되겠습니다!
무한저의 행동의 관심의 표현에 감동했습니다!
글엄 다음에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가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용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여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건대미용실에서 한 단발바디펌스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