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건대머리잘하는곳추천!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베이비펌했어요!

반응형


[건대미용실]건대머리잘하는곳추천!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베이비펌했어요!


★건대미용실/건대미용실추천★


꺄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건대미용실에서 베이비펌시술받은 뇨자입니다!
기억하실련지! 나이가 쪼~끔 먹었지만 당당히 베이비펌을 하고 싶다며 찾아왔던 녀자입니다!
이정도 말하면 다들 기억하실법도 한대ㅋㅋ아니면말구요!
제가 자뻑이아니고..나이에 비해 어려보인다는 소리를?ㅋㅋㅋㅋ쫌들어요 죄송;ㅋㅋㅋ
그래서 한번 도전해보고 싶던 스타일이라 때마침 미용실을 가야되서 가게되었스빈다^^
제 머리를 시술해주신분은 아마 이연경디자이너쌤이셨던거같네요~
다들 후기보면 재밌게해주시고 막그런다던데ㅋㅋㅋ
오히려 제가 말이 더많아서 귀찮아하셧을꺼같은데...아닌가요?ㅎㅎ
아무튼 죄송해요~ 이놈의 입이 어딜가면 수다쟁이로 변하는지라ㅠㅠㅋㅋ
아우선 자랑을 하면! 진짜 베이비펌하고 나닌깐 제가 연예인이 된거같은기분?
그 누구더라..최강희씨가 동안얼굴로 잘알려져있잖아요ㅋㅋ
저도 동안소리조금...듣긴하지만ㅋㅋ 최강희씨에 빙의되서 더 어려뵈는거같은 느낌이랄까요?
나이많다고 무조건 베이비펌 못하는건 아닌것같습니다!
저처럼 용기ㅏ 많으시거나 뭐 남 눈치 안보시는분들에게는 귀엽게 잘 매치하실꺼같네요~


저도 베이비펌을 시술받긴 했는데 앞으로의 관리가 참 걱정되지만..
연경쌤께서 친절히 이렇게 저렇게 관리 해주라고 말슴해주셔서
내일부터는 일어나ㅓ 머리감고 한번 해보려구요~
안되면 또 찾아것 물어봐야죠!
저는 뻔뻔한뇨자니깐요ㅎㅎㅎㅎㅎ


베이비펌되고 옆모습과 앞모습의 모습이랍니다.
정말 잘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연경쌤 땡큐땡큐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게 완성된 제 베이비펌 스타일입니다~
딱 제가 원했던 스탕리로 맞춰주신 연경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컬도 이쁘게 너무 잘나왔구요~ 안어울리까봐 걱정했었은데 여기저기서 잘어울린다고
칭찬해주셔서 한때 부끄럽고 쑥쓰럽고☞..☜
그래도 이런 칭찬 들으니 기분이 한층더 업업되서 머리한채로 친구들 만나러 갔더니
예전머리보다는 훨씬 낫다면서 다들 칭찬밖에 안하더라구요ㅎㅎ
이쁘다고들 하는데..왜남자친구는 안생기는 건가요..하아ㅠㅠ
베이비동안페이스에 베이비펌을 했으니깐 이제좀 생기려나요?하하^^;
결과도 너무잘나왔구요! 해주시기도 엄청 잘해주셨던 연경쌤~
앞으로 자주자주 찾아뵐께요!
그때도 제 머리 예쁘게 해주세요! 풀리면 또 베이비펌하러올지도모르겠습니다~~
그때는 친구들도 데리고올께요 호호호~
수고하세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가는길★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을 이요하세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세종대역 방향 도보로 7분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건대미용실에서 한 베이비펌스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