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건대미용실]시세이도매직은 건대미용실오라클헤어!건대미용실에서 시술받았어요!

반응형


[건대미용실]시세이도매직 시술받았어요!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시세이도매직!!


오라클헤어에서 지금 5월행사로 시세이도매직도 하고 있습니다!
매직을 하게되면 머릿결이 상하게 되있는데!
그 상함을 방지하는 시세이도매직!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에서 시세이도매직받고 내머릿결을 살려봅시다^^

오라클헤어에서 5월행사 이벤트 시세이도 시술하고 있으니깐 꼭 좋은 혜택받아가세요!
저도 오라클헤어 시세이도 매직 이벤트로 한거니깐 대추천추천!!!



이벤트받으러가기☞http://cafe.daum.net/oraclehair



<건대미용실 오라클헤어 시세이도매직 시술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시세이도매직을 시술받았는데요!
너무너무 잘되서 이렇게 후기까지 올리게되었습니다^^
저는 여기저기 미용실을 많이 옮기는편이였거든요!
왜냐하면 제 맘에드는 미용실 없었기때문이죠ㅠㅠ
항상 하고나면 실망하고 또 옮기고 이런식으로 반복되다보니ㅠㅠ
제머릿결또한 관리를 안하기 시작한거같아요...정말 머릿결이 한마디로 개털이죠개털ㅋㅋ
이번에는 정말 잘하는곳에서 꼭해야겠다는 결심을가지고 인터넷을 찾아보았어요~
여러군데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유독 제눈에 보이는건 오라클헤어!!
평도 좋고 이벤트도 많이하고~ 꼭 뭐 이벤트때문이 아니라는!!!
그래도 이벤트까지 더해주면 좋잖아요~~~~
여자들은 이벤트에 약한 동물이라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해서 찾게된 오라클헤어!!
저도 머리를해야되고 남자친구도 머리를 잘라야한다고 같이 가게되었습니다!
박대규실장님과 상담을 거쳐 저의 머릿결을 보시구....
머리카락이 많이 상한상태라 시세이도매직를 하는게 좋다구 하시더라구요~
박대규실장님 말 듣길 잘한고가태여ㅎㅎ! 너무잘되서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남자친구도 너무나도 좋아하구요^^



머리하기전 사진과 머리하고난후의 사진ㅋㅋ 정말 틀리죠???
뾰로롱~ 완전 변신을 했다고 해야될까요~~?
특히나 시세이도매직...머릿결이 장난없어요!
머릿결도 많이 좋아진거 같고 그저 입에서 흐믓한 미소만 나오네요ㅎㅎㅎ
남자친구도 머리에 민감해서 한번갔다가 옮기고 다른데갔다가 옮기고 그러는데..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았다고 너무 좋아라해서 저또한 뿌듯하고 기쁩니다ㅋㅋ
박대규실장님의 노력과 시간이 곁들어진 저의 시세이도매직스타일!
박대규실장님께 무한 감사를 드리고 싶네요ㅠㅠ
앞으로 이머리만 해야할까봐요ㅋㅋㅋ 너무맘에 들어요!!!
앞으로 자주자주 오라클헤어 드릴겠습니다^^
머리하고 이런후기올리는거 처음인데 꼭꼭 당첨됐으면 좋겟어요~~~
실크샤인에센스를 받고싶습니다ㅎㅎㅎ
수고하세요~~~~^^


<시세이도매직시술을 해주신 오라클헤어 박대규실장님이세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멋있으신 박대규실장님!
머리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후기글도 올리면 댓글도 달아주시고 너무 친절하세요ㅎㅎ


고민이되시는분들 지금 이벤트행사도 하니깐!
꼭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궁금하신사항이나 저말고도 후기글 많으니깐 까페나 블로그가서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