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생활의 달인

[홈페이지유지보수] 웹사이트관리의 원칙과 사이트유지보수

반응형

[홈페이지유지보수] 웹사이트관리의 원칙과 사이트 유지보수
홈페이지유지보수 상상팩토리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웹사이트 운영하기

고객이 특정 사이트로 유입될 때 고객은 유사하면서도 개별적인 목적을 가진다.
물론 키워드 광고, 이벤트 등을 사용하여 고객의 유입을 예상하고 그에 맞는 대응 전략을 주비할 수도 있다. 이렇게 다양한 고객들 중 상품을 구매할 수 잇는 유효 고객을 미리 선정해서 그에 맞는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Main Page의 역할

메인페이지는 사이트의 얼굴이다.
따라서 메인페이지는 사이틀르 대표하고, 사이트의 성격을 나타낼 수 있어야 한다 .
고객은 절대로 웹사이트에 있는 내용을 모두 읽어보지 않는다. 이는 신문을 읽을 때와 비슷하다.
큰 타이틀 위주로 흥미를 끄는 부분을 바르게 훑어보고, 다음으로 넘어간다.


커퓨티티 영역

이벤트 영역과 게시판 영역은 사이트의 활성화 상태를 보여주며, 고객에게 생동감을 느끼게 하고,
서비스에 대한 신뢰성을 추측하는 주요한 부분이다. 고객이 직접 쓸 수 있는 게시판이라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이 적어도 2 ~ 3일 안에는 작성되어 있어야 하며, 이벤트의 리스트를 보여주는
영역이라면 이벤트가 최소 1 ~ 2달에 1개씩은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어야 한다.

출처 : Typhoon

더 많은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제작, 웹사이트유지보수
상상팩토리에 문의 바랍니다 ~

홈페이지 유지보수 상상팩토리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