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사당역치과]당신의 미소를 책임질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

반응형


당신의 미소를 책임질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에서 치아관리 받으세요!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사랑니가 양쪽으로 나서 저희집주변 사당역치과를 찾다가
서울수치과를 알게되었는데요~
제가 너무너무 아프고 걱정도 되서 선뜻 치과를 찾아가지못했죠ㅠㅠ
하지만 용기를 내서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에 가게되었습니당!
처음에는 다들 사랑니뽑으면 정말 아파서 고생한다는말에ㅠㅠ
밥도 잘못먹는다고 ㅠㅠ 저는 밥을 먹어야 되는데 ㅠㅠㅠ흐암
밥못는대신 살은 잘빠진다고 ㅋㅋ그런소리를 들었었거든요ㅋㅋ
그래도 아픔이 심하다는거에 정말 너무너무 걱정했죠
아프고 퉁퉁부어서 잠도 못잔다고...ㅠㅠ
그렇게 해서 가게된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를 들어갔더니 저를 반겨주었던 커다란 간판과 쇼파!
생각보다 분위기가 아득했어요! 저 편한 쇼파까지~ 거기다가 깔끔하고 깨끗하기까지!
아픔보다는 오히려 긴장감도 사라지고 마음도 편해지더라구요^^
거기다 친절하신 서울수치과 간호사분들까지 편하게 절 맞아주셨습니다!
어디가 아픈지 꼼꼼히 살펴봐주시고ㅎㅎ 정말정말 감사드렸어요!
쪼끔 기다리고 나니 저는 이제 간호사님의 부름애 진료실로 들어갔습니당ㅠㅠ


진료실을 들어가자 보이는건 다른 치과들과는 달리 ㅋㅋ의자와 치료받는곳이 알록달록했어요!
거기에서 쫌더 긴장이 풀렸던거 같아요!
의사선생님께서두 친절히 저에게 설명도 해주시고ㅎㅎ


또한 이런 기계가 보여 겁도 났지만 ㅋㅋ 사랑니뽑을떄는 필요가 없으니! Pass~~~

그러고 저는 저의 사랑니를 의사선생님께맡겻죠~ㅠㅠ
아프실까봐 옆에간호사분께서는 이런저런 얘기를 저한테 해주시고~
무섭다고만 생각했던게 그나마 갠찬아지더라구요!
정말 친절들도 하시고 ㅠㅠ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 분들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집에가서 마취가 풀려 아파서 고생좀했지만!
사랑니 뽑을때만큼은 긴장도 많이 풀어주시고~감사했습니다!!
아플때 또 찾아뵐께요~~^^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

서울 수치과는 모든 환자분들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항상 환자분의 입장에서
환자분의 요구를 만족시켜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확한진단!
확실하고 세사함 치료까지!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


진료항목: 임플란트, 교정, 충치치료, 심미보철, 치주치료, 악관절치료, 치아미백
진료시간: 평일 09:00~18:00 월,수 야간 8시 토요일은 2시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찾아가시는길!▣




2,4호선 사당역 6번출구 직진 150m 남현동길 한성약국2층에 있습니다^^


☎문의전화☎

02- 3471- 2882
02-3471-8275



@@사당역치과 서울수치과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