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여기저기/건강하게

[버스광고] 대중교통 광고의 기대효과 ! by_ 홍일기획

반응형


 

     [버스광고] 대중교통 광고의 기대효과 !    
                                         홍일기획                                 




   대중교통 광고로써의 기대효과  


광고대상의 선택효과

버스는 일반 시민 대중을 계층으로 하여 학생, 직장인, 가정주부 등이
가장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으로써 이들 대상이 주 고객인 선택적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교통 광고로써의 기대효과

전체 교통인구의 60%가 넘는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버스광고는 이동할 수 있는
광고매체로써 언제 어디서나 잠재고객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로 인해 유동성 인구에 대한 절대적 광고 효과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부착 위치에 의한 기대효과  


시선 집중률이 높은 광고

차량 이동중에 버스내부 광고는 버스 승객들이 안정된 심리 상태에서 오랫동안
자세히 볼 수 있는 광고로써 광고 도달률이 높은 매체 입니다.
버스이용 승객이라면 누구나 시선이 집중 될 수 밖에 없는 위치에 부착하여
강력한 인지효과가 있습니다.

밀폐된 공간안에서 독점게시 효과가 있으며, 버스의 특성상 다양한 이용 계층으로 인해
잠재적 고객이 풍부하여 실질적 고객으로 유도하기에 적합한 광고 매체 입니다.



광고접촉률이 높은 광고

통학 및 출퇴근 시간대 교통인구는 전체 교통 인구의 대다수인 82% 입니다.
또한 버스 구조적 특성상 내부 광고는 광고 노출 시간 및 빈도수 그리고 광고접촉율이
가장 높은 광고 매체중 하나입니다.



[버스광고] 홍일기획 오시는길






더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홍일 기획으로 문의해주세요^^

[버스광고] 홍일기획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